정명근과 주민자치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정명근 화성시장은 25일 자신의 SNS를 통해 "내 삶을 바꾸는 희망 화성은 주민자치회에서부터 시작합니다"라고 했다.
그는 "우리 화성시에는 지역주민이 권한과 책임을 갖고, 지역의 문제를 스스로 해결하기 위한 주민자치회가 있습니다. 그동안 '주민제안 공모사업'을 통해 마을 발전의 토대들을 마련하고, 농어촌 마을을 위한 '농촌현장포럼'과 같은 다양한 사업들에 힘써주신 덕분에, 우리 화성시가 '내 삶을 바꾸는 희망 화성'으로 도약하는 데 큰 힘이 되었습니다"고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화성)=박정규 기자] 정명근 화성시장은 25일 자신의 SNS를 통해 “내 삶을 바꾸는 희망 화성은 주민자치회에서부터 시작합니다”라고 했다.
그는 “우리 화성시에는 지역주민이 권한과 책임을 갖고, 지역의 문제를 스스로 해결하기 위한 주민자치회가 있습니다. 그동안 '주민제안 공모사업'을 통해 마을 발전의 토대들을 마련하고, 농어촌 마을을 위한 '농촌현장포럼'과 같은 다양한 사업들에 힘써주신 덕분에, 우리 화성시가 '내 삶을 바꾸는 희망 화성'으로 도약하는 데 큰 힘이 되었습니다”고 했다.
이어 “조만간 100만 도시로 발돋움하는 화성시는 주민자치회의 다양한 요구에 부응하는 행정서비스는 물론, 동서 균형발전을 통해 누구나 살고 싶은 명실상부 최고의 도시로 거듭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고 덧붙였다.
fob140@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고우림 " 김연아한테 음식물 쓰레기 때문에 잔소리 들어"
- “치솟는 인기에 소음 심각” 푸바오 관람, 9월부터 5분으로 제한
- “DJ소다 때처럼” BTS 뷔도 日 나쁜 손에 봉변…여성팬에 머리채 잡혔다
- ‘그알’ 제작진 “한쪽 편 들지 않았다. 추가취재 통해 후속방송하겠다”
- 폭행 봐줬더니 강간하네…피트니스 모델 양호석 결국 징역형
- 헉! 유명 레스토랑 수프서 ‘쥐 다리’가?…3300만원 소송, 진실공방
- ‘진상아재’ 2탄...일회용 컵 사용 제지 하자 머그잔 던지고 난동 피운 남성
- 인천서 양손에 너클 끼고 또래 남성 폭행한 20대 검거
- “지옥을 생각한다” 자우림 김윤아 日 오염수 방류에 “영화 디스토피아가 현실”
- “여기가 바다야, 온천이야?” 물고기마저 떼죽음당하는 남해 바다 [지구, 뭐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