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테이씨, ‘엠카’→‘뮤뱅’ 이틀 연속 1위 후보
걸그룹 스테이씨(STAYC)가 축제 같은 무대로 긍정적인 에너지를 선사했다.
스테이씨(수민, 시은, 아이사, 세은, 윤, 재이)는 25일 방송된 KBS 2TV ‘뮤직뱅크’에 출연해 세 번째 미니앨범 ‘TEENFRESH (틴프레시)’의 타이틀곡 ‘Bubble (버블)’ 무대를 선보였다.
스테이씨는 1위 후보에 오르며 높은 인기를 증명했다. 무대 전 MC들과의 인터뷰에서 스테이씨는 “스윗에게 고맙다고 말해주고 싶다. 존경하는 선배님과 후보에 올라서 감사하다”고 소감을 밝혔다. 스테이씨는 함께 1위 후보에 오른 트와이스 지효와 함께 ‘Bubble’ 챌린지를 선보였고, 1위 공약으로 ‘버블건’을 약속했다.
스포티한 매력이 느껴지는 스타일링으로 무대에 오른 스테이씨는 밝은 멜로디로 청량감을, 긍정적인 가사로 기분 좋은 에너지를 선사하며 완성도 높은 무대를 꾸몄다.
스테이씨 무대는 축제를 연상시키는 신나는 분위기와 발랄함이 가득했다. 마치 동화 속의 한 장면을 옮겨 놓은 듯한 무대 구성이 보는 이들의 시간을 순간 삭제했다. 비눗방울을 부는 듯한 퍼포먼스, 비눗방울을 터뜨리는 퍼포먼스에 다양한 표정 연기가 더해져 강한 중독성을 유발했다.
스테이씨는 지난 16일 신곡 ‘Bubble’로 컴백을 알렸다. ‘Bubble’은 사라질 거품과도 같은 남의 말에 휘둘리지 말고 세상이 원하는 동그라미가 아닌 어디로 튈지 모르는 동그라미로 살자는 응원의 메시지를 담은 곡이다. ‘Bubble’ 뮤직비디오는 공개 후 2700만 뷰를 돌파하며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스테이씨는 각종 음악 방송과 콘텐츠를 통해 팬들과 활발한 소통을 이어갈 예정이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문] 아이유, 악플러 180명 고소…“중학 동문도 있다”
- [스경X이슈] 김광수는 왜, 꺼진 ‘티아라 불씨’를 살렸나
- 홍현희, ♥제이쓴과 결혼하길 잘했네 “인생 완전 달라져” (백반기행)
- 빈지노♥미초바 득남, 옥택연·로꼬·김나영 등 축하 물결
- [스경X이슈] 율희, 최민환 ‘업소 논란’ 속 활동 시동··· 양육권 가져오나
- “커플템 NO” 정우성·신현빈, 열애설 초고속 부인
- 나나 “다섯 배 정도 아픈 것 같다”···타투 제거 시술 공개
- 김예지, 활동 중단 원인은 쏟아진 ‘악플’ 때문이었다
- [종합] ‘돌싱글즈6’ 역대 최다 4커플 나왔다, 행복 출발
- 남현희, 누리꾼 30명 ‘무더기 고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