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효린♥태양 러브하우스 초호화네, 호텔급 파우더룸에 입이 떡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민효린이 남편 태양과의 러브하우스 속 파우더룸을 공개했다.
8월 23일 채널 'VOGUE JAPAN'에는 '민효린 시연. 내추럴한 매력이 돋보이는 심플 메이크업 비법'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 속 민효린은 데일리 메이크업을 소개했다.
아울러 민효린은 메이크업 중 가장 중요하게 여기는 아이템으로 치크를 꼽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민효린이 남편 태양과의 러브하우스 속 파우더룸을 공개했다.
8월 23일 채널 ‘VOGUE JAPAN’에는 ‘민효린 시연. 내추럴한 매력이 돋보이는 심플 메이크업 비법’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 속 민효린은 데일리 메이크업을 소개했다. 민효린은 “저는 사실 피부가 굉장히 예민한 스타일이다. 클렌징은 크림보다는 젤 타입이 맞다. 저는 화장 솜을 많이 쓴다. 유기농 제품으로 물을 적셔서 닦아낸다”라며 “제가 쓰는 제품들의 공통점이 가볍고 금방 흡수가 된다. 세안하고 끝난 거 같은 느낌”이라고 말했다.
아울러 민효린은 메이크업 중 가장 중요하게 여기는 아이템으로 치크를 꼽았다. 민효린은 “치크를 거의 마지막 단계에 하시더라. 근데 저는 생기를 빨리 되찾고자 한다”라며 “치크를 하고 나면 뭔가 사랑스러워지는 느낌이 생겨 치크를 빠른 단계에 해준다. 저는 치크를 좋아해서 여러 브랜드에서 치크 신상품을 구매하는 편”이라고 전했다.
또한 민효린은 자신만의 메이크업 노하우를 전했다. 민효린은 “제품을 살짝 볼에 톡톡 두드려서 마무리한 다음에 코끝과 턱 밑에도 콕콕 발라준다”라며 “이렇게 하면 전체적으로 뉘앙스가 맞아 보인다”라고 설명했다.
화장을 마친 뒤 민효린은 “오늘 저의 파우더룸에 와주셔서 너무 감사드리고 다음에도 더 좋은 곳에서 여러분을 만나 뵙길 바란다”라고 자신의 파우더룸에 대해 언급했다. (사진=‘VOGUE JAPAN’ 캡처)
뉴스엔 서승아 nellstay8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고우림 “♥김연아도 잔소리하냐고? 음식물쓰레기 때문에…”(미우새)
- 이동국 딸들 美 수영장 생일파티, 100달러 든 편지에 입이 떡
- ‘수사반장’ 故김상순 오늘(25일) 8주기, 최불암도 “가슴 저려”
- 51세 박주미 여대생인 줄, 병아리룩도 완벽 소화
- 이승기♥이다인, 갤러리 같은 신혼집 공개…깔끔 인테리어 눈길
- 허경환 “母 잦은 두통에 병원 갔더니 뇌동맥류 터지기 일보 직전”(몸신)[결정적장면]
- 김숙, 재산 얼마길래 “노후 위해 산 사려고 알아보는 중”(구해줘 홈즈)[결정적장면]
- ‘태국 재벌♥’ 결혼 9년차 신주아, 아직 2세 없는 이유는?(사랑은아무나하나2)
- 55억 저택 거주 박나래 “30만평 정원 가꾸는 튜더처럼 살고파” (홈즈)[결정적장면]
- ‘김보민♥’ 김남일 “나보다 큰 고1 아들, 축구엔 소질 없어”(손둥동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