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시 전략 알려드립니다”… NH투자증권, 고객 초청 행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NH투자증권(005940)이 고객들을 위한 입시 전략 컨설팅을 진행했다.
NH투자증권은 지난 24일 서울 여의도 파크원 NH금융타워 타워2 본사에서 100명의 우수고객을 초청한 가운데 '입시전략과 공부법의 모든 것' 주제로 QV프로젝트 에듀를 진행했다고 25일 밝혔다.
QV프로젝트 에듀는 NH투자증권이 우수고객들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프로그램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자녀와 소통법, 메가스터디 컨설팅 제공
NH투자증권 “투자 넘어 다양한 서비스 제공”
[이데일리 최훈길 기자] NH투자증권(005940)이 고객들을 위한 입시 전략 컨설팅을 진행했다.
강연 1부에서는 고려대 심리학과 허태균 교수가 ‘한국인의 심리를 통해 배우는 자녀와의 소통법’을 주제로 진행했다. 2부에서는 메가스터디 교육 남윤곤 소장이 ‘입시도 전략이다’ 주제로 설명했다. 콘서트에 참석한 고객들은 강연 후 제공되는 질의응답 시간을 가졌다. 추첨을 통해 10명의 고객들에게 메가스터디 교육에서 진행하는 일대일 컨설팅 쿠폰을 제공했다.
그동안 NH투자증권은 10년 넘게 VIP 고객과 고객 자녀를 위한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해왔다. 프로그램에서는 교육, 문화, 인문학 등 다양한 콘텐츠를 소개해왔다. 이 결과 지난 10년간 고객 만족도 조사 결과 매년 90% 넘는 긍정적인 만족도를 얻었다.
NH투자증권 관계자는 “매년 변화하는 입시제도에서 고민이 많은 자녀분과 학부모들에게 유익한 정보로 도움을 드리기 위해 꾸준하게 지켜오고 있는 프로그램”이라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일상이 더 편하고 풍성해질 수 있도록 투자 서비스를 넘어 다양한 분야의 프로그램과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강조했다.
최훈길 (choigiga@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장 6일 추석연휴 될까?…정부, 10월 2일 임시공휴일 지정 검토
- "우와"...최윤종 태도에 "경찰서 견학왔냐" 공분
- [단독]조부가 준 70년 된 시계 망가뜨린 롤렉스, 고객에 공식 사과
- “조건 만남 연락 달라”…상사 전화번호 넣은 전단 길거리에 뿌렸다
- 스크린도어 있는데…서해선 철로 누워있던 20대 女 사망 미스터리
- "남편에 성추행당한 딸 보호하려" 흉기 휘두른 아내, 결말은?
- `특혜성 환매` 의혹 野 김상희 "수천만원 손해봐, 70년 인생에 오물 퍼부어"
- [속보]현대차 노조, 파업 투표 가결…찬성률 91.7%
- DJ소다 성추행 이어… BTS 뷔, 일본서 머리채 잡혀
- 유커 귀환 전야…7월 면세점 외국손님 증가, 매출은 또 하락 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