겐트대 글로벌캠퍼스 학위수여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인천 송도국제도시에 있는 인천글로벌캠퍼스의 겐트대 글로벌캠퍼스는 2023년도 학위수여식(사진)과 입학식을 실시했다고 25일 밝혔다.
한태준 글로벌캠퍼스 총장, 프랑수와 봉탕 주한벨기에대사관 대사, 정일영 국회의원, 김진용 인천경제청장, 얀센백신대표 존리 등이 참석했다.
국내에는 2014년 9월 산업통상자원부와 인천시 공동프로젝트를 통해 겐트대학교 글로벌캠퍼스를 개교했다.
겐트대 글로벌캠퍼스는 2024년도 봄 학기 신입생을 오는 9월 1일부터 모집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인천 송도국제도시에 있는 인천글로벌캠퍼스의 겐트대 글로벌캠퍼스는 2023년도 학위수여식(사진)과 입학식을 실시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학위수여식에는 겐트대 벨기에 릭 반 데 왈레 총장이 한국을 직접 방문했다. 한태준 글로벌캠퍼스 총장, 프랑수와 봉탕 주한벨기에대사관 대사, 정일영 국회의원, 김진용 인천경제청장, 얀센백신대표 존리 등이 참석했다.
이 대학 졸업생들은 겐트대학교 벨기에 본교를 비롯하여 독일 뮌헨대학교(LMU), 뮌헨 공과대학교(TMU), 영국 유니버시티 칼리지 런던(UCL) 등 유수 대학원에 진학한 것으로 알려졌다. 한미약품, 로레알코리아 등 국내외 회사에 취업한 경우도 많아 취업률이 91.4%에 이른다는 게 대학 측 설명이다.
겐트대는 1817년 벨기에 겐트시에 설립된 유럽 명문 종합대학이다. 국내에는 2014년 9월 산업통상자원부와 인천시 공동프로젝트를 통해 겐트대학교 글로벌캠퍼스를 개교했다.
겐트대 글로벌캠퍼스는 2024년도 봄 학기 신입생을 오는 9월 1일부터 모집한다.
인천=강준완 기자
▶ 클래식과 미술의 모든 것 '아르떼'에서 확인하세요
▶ 한국경제신문과 WSJ, 모바일한경으로 보세요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대세로 자리잡은 車"…입소문에 100만대 팔리더니 '대반전'
- "BMW·벤츠면 무조건 산다"…'억대 전기차' 척척 팔리는 한국 [배성수의 다다IT선]
- "전기차에 올인"…'대륙의 실수' 中 샤오미, 또 일내나 [최수진의 나우앤카]
- "광고 날려보자"…SBS 뒤흔든 피프티피프티 '그알' 파문 [김소연의 엔터비즈]
- "주가 2만원 금방 넘을 줄 알았는데…이렇게 내려만 가다니" 한숨 [윤현주의 主食이 주식]
- '기습 입맞춤' 당했는데 거꾸로 법적 조치?…축협 성명에 '발칵'
- 류현진, 홈런 두 방 맞고 3실점 했지만…시즌 3승째 따냈다
- 중국인들도 절레절레…태권도 축제서 강시 춤춘 중국팀 [영상]
- "0원→30만원 '뻥튀기' 웬말이냐"…'god 콘서트' 무슨 일이? [연계소문]
- 트럼프, 머그샷 '굿즈' 인기 폭발…수익률 50% 넘을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