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라문의 검’ 이준기 신세경, 설렘 그 이상의 미묘한 떨림[스타화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준기, 신세경의 커플 화보가 공개됐다.
특히 이준기(은섬, 사야 역), 신세경(탄야 역)의 만남으로 '아라문의 검'을 향한 뜨거운 관심이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공개된 커플 화보는 두 사람의 색다른 매력을 주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수인 기자]
배우 이준기, 신세경의 커플 화보가 공개됐다.
오는 9월 9일 첫 방송되는 tvN 새 토일드라마 ‘아라문의 검(극본 김영현, 박상연/ 연출 김광식/ 기획 스튜디오드래곤/ 제작 스튜디오드래곤, KPJ)’은 ‘아스달 연대기’ 시즌2의 새 이름으로 검의 주인이 써 내려가는 아스달의 신화, 태고의 땅 아스에서 서로 다른 전설을 써가는 타곤, 은섬, 탄야, 태알하의 운명적인 이야기를 그리는 드라마다.
특히 이준기(은섬, 사야 역), 신세경(탄야 역)의 만남으로 ‘아라문의 검’을 향한 뜨거운 관심이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공개된 커플 화보는 두 사람의 색다른 매력을 주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한걸음만치 떨어져 마주 보고 선 채 짙은 시선을 나누는 이준기와 신세경의 모습이 담겨 있다. 블랙의 시크함이 가득한 의상으로 멋을 낸 두 사람에게선 설렘 그 이상의 미묘한 떨림이 느껴진다.
반면 화이트와 그레이로 분위기에 반전을 이룬 또 다른 사진에서는 한껏 밀착해 연인과 다름없는 케미스트리를 발산하고 있다. 또 꼭 맞잡은 손과 함께 이어지는 이준기의 빨려들 것 같은 눈빛 그리고 우아하고 고혹적인 아름다움을 내뿜는 신세경의 그림 같은 투 샷은 보는 이들마저 두 사람의 무드에 홀린 듯 취하게 만든다.
이에 커플 화보를 통해 비주얼 케미스트리는 물론 분위기 합까지 완벽하게 뽐낸 이준기와 신세경이 ‘아라문의 검’ 속에서 어떤 시너지를 일으킬지 더욱 궁금해지는 터. 무엇보다 극 중 은섬(이준기)과 탄야(신세경) 캐릭터의 재회의 순간이 기다려지는 만큼 이들의 활약이 더욱 기대되고 있다.
이준기와 신세경의 더 많은 화보와 인터뷰는 ‘얼루어’ 9월호와 홈페이지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tvN 새 토일드라마 ‘아라문의 검’은 오는 9월 9일 오후 9시 20분 첫 방송된다. (사진=얼루어)
뉴스엔 박수인 abc159@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고우림 “♥김연아도 잔소리하냐고? 음식물쓰레기 때문에…”(미우새)
- 이동국 딸들 美 수영장 생일파티, 100달러 든 편지에 입이 떡
- ‘수사반장’ 故김상순 오늘(25일) 8주기, 최불암도 “가슴 저려”
- 이승기♥이다인, 갤러리 같은 신혼집 공개…깔끔 인테리어 눈길
- 51세 박주미 여대생인 줄, 병아리룩도 완벽 소화
- 서동주 화끈한 비키니 사진 공개 이유 “변호사도 입을 수 있어” (나화나)[결정적장면]
- 장윤정 히트곡 작곡가 “저작권료 100배 뛰어 생계 편해졌다”(트랄랄라 브라더스)
- 55억 저택 거주 박나래 “30만평 정원 가꾸는 튜더처럼 살고파” (홈즈)[결정적장면]
- 차태현, 술 취해 김종국母 에게 전화 “‘미우새’ 그만 둬야 한다고”(나화나)[결정적장면]
- 임지연 “키토 다이어트, 살 너무 많이 빠져 그만뒀다”(무장해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