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산시의회 8월 의원정책간담회 열어…“집행부와 소통 강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충남 서산시의회는 25일 시의회 간담회장에서 8월 의원정책간담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시의회에 따르면 9월6일부터 3일간 열리는 제288회 임시회를 앞두고 진행된 이번 정책간담회에서는 집행부 설명자료 18건, 의원 협의사항 9건 등 27개 안건을 사전 협의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산=뉴스1) 김태완 기자 = 충남 서산시의회는 25일 시의회 간담회장에서 8월 의원정책간담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시의회에 따르면 9월6일부터 3일간 열리는 제288회 임시회를 앞두고 진행된 이번 정책간담회에서는 집행부 설명자료 18건, 의원 협의사항 9건 등 27개 안건을 사전 협의했다.
시의회는 집행부로부터 △만 나이 정착을 위한 서산시 조례 일괄개정조례안 △서산시 지속가능발전 기본 조례안 △대산그린컴플렉스㈜에 대한 현금출자 동의안 △고운 최치원 인문관광 도시연합협의회 폐지 △서산공항 개항 기원 및 교황 방문 10주년 기념을 위한 KBS 열린 음악회 개최 △서산도시관리계획(공공청사, 도로) 결정(변경)안 △(가칭)서산중앙도서관 재검토 결과 보고 △2024 충남도체육대회 기본계획 설명 등 18개 사안에 대해 청취했다.
이어 논의된 의원발의 안건 협의사항은 △서산시 건축 조례 일부개정조례안 △서산시 시설공사 하자관리 지원에 관한 조례안 △서산시 영유아 발달 지원에 관한 조례안 △ 서산시 지역자율방재단 운영 등에 관한 조례 일부개정조례안 △서산시 침수방지시설 설치지원에 관한 조례안 등 5개 조례안이다.
김맹호 의장은 “시민들을 위해 발로 뛰는 의정활동을 편 의원들께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집행부와 소통을 강화해 더 나은 서산시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ktw3412@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바람난 아내 따귀 때렸더니,이혼 요구하며 문중 땅 절반 달라네요"
- 고현정 "연하 킬러? 남자 배우 막 사귄다?"…연예계 루머에 입 열었다
- "'난 여자 생식기 감별사, 넌 중3때 첫경험' 남편 말에 화내자 예민하다고"
- "평생 모은 4억, 아내가 주식으로 날려 공황장애 와…이혼 사유 되나요"
- "성관계하듯 해 봐"…안산 사이비 목사, 의사 꿈꾸던 13세 감금 '음란죄 상담'
- "마약 자수합니다" 횡설수설…김나정, 결국 경찰 고발당했다
- 12억 핑크 롤스로이스에 트럭 '쾅'…범퍼 나갔는데 "그냥 가세요" 왜?
- 김혜수, 가려도 가려지지 않는 미모…세월은 역행 중 [N샷]
- 동덕여대 강의실 '알몸남' 음란행위 재소환…"공학되면 이런 일 많을 것"
- "'난 여자 생식기 감별사, 넌 중3때 첫경험' 남편 말에 화내자 예민하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