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더걸스 혜림, '5일 단기' 다이어트 대성공…출산 후 첫 파격 노출 ('Lim's diary')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원더걸스 출신 혜림이 단기 다이어트 성공 후기를 공개했다.
25일 혜림의 채널 'Lim's diary 우혜림'에는 '출산 후 첫 화보 파격 노출.
혜림은 화보 촬영을 위해 5일 동안 다이어트에 돌입했다.
촬영 당일에도 혜림은 "내 옷처럼 빨갛고 자극적인 음식, 떡볶이를 먹고 싶다"라면서도 우유로 셰이크를 타마시며 관리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이게은기자] 그룹 원더걸스 출신 혜림이 단기 다이어트 성공 후기를 공개했다.
25일 혜림의 채널 'Lim's diary 우혜림'에는 '출산 후 첫 화보 파격 노출. 급 다이어트 돌입!!!'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혜림은 화보 촬영을 위해 5일 동안 다이어트에 돌입했다. 첫날은 셰이크로 배를 채웠고 그다음 날에는 단백질 바를 먹으며 몸매를 관리했다.
촬영 이틀 전에는 "너무 자극적인 걸 먹으면 안 될 것 같아서 고구마를 먹고 있다. 간식으로 입이 심심해서 먹는다. 고구마 하나로 아쉬우니까 밤도 먹겠다"라며 자신과의 싸움을 이어갔다. 또 "촬영이 끝나면 엄청 자극적인 거 먹을 거다. 그날을 위해 파이팅"이라며 스스로를 응원하기도.
촬영 전날에는 "화보 촬영이 얼마 안 남아서 힘들다. 빨리 샤부샤부를 먹고 싶다. 연습생 시절 한창 살을 뺄 때 에너지 바를 많이 먹었다. 한 끼 식사 대신 먹으면, 포만감이 들고 건강해질 것 같은 느낌이 들었다"라고 말했다.
촬영 당일에도 혜림은 "내 옷처럼 빨갛고 자극적인 음식, 떡볶이를 먹고 싶다"라면서도 우유로 셰이크를 타마시며 관리했다.
이윽고 화보 촬영 당일. 혜림은 노출 의상을 완벽하게 소화했고 자신의 사진을 보며 "볼살이 너무 많이 빠졌다"라며 놀라워했다. 5일 단기 다이어트 효과가 여실히 드러난 순간이었다.
한편 혜림은 2020년 태권도 선수 신민철과 결혼했으며 지난해 득남했다.
joyjoy90@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조우종 "피치 못할 사정으로 ♥정다은과 떨어져 생활..마음에 철조망 있지 않나" ('동상이몽2')
- "19살 조카와 불륜한 남편? 헤어져" 서장훈 극대노 "사랑 없으면 죽니?" ('물어보살')[종합]
- 이경규 "딸 이예림 비키니 사진, 내 알고리즘에 떠…말도 못하고 답답" ('나화나')
- '44세' 젝키 고지용 너무 야윈 근황 충격 "아들 승재, 이제 영재 아냐"(여기가 우리집)
- '180억 콘수저' 탁재훈 "아들·딸 만나러 미국행..비즈니스 타고 간다"(돌싱포맨)[종합]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