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증권 '메타하나' 두 번째 프로젝트 팝업 행사 및 아트&NFT 전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하나증권은 내달 3일까지 신사동 가로수길에 위치한 '에어드랍(AirDrop) 스페이스'에서 'META1(메타하나)' 두 번째 프로젝트인 'ART & PLAY, 경험하는 미래투자자산과 예술'을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오는 26일 오픈하는 META1의 두 번째 프로젝트는 가로수길에 위치한 에어드랍(AirDrop) 스페이스에서 진행하며, 프린트베이커리와 두 번째 협업을 통해 ART & NFT 전시와 하나증권 팝업 행사를 함께 운영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한국 홍성완 기자] 하나증권은 내달 3일까지 신사동 가로수길에 위치한 '에어드랍(AirDrop) 스페이스'에서 'META1(메타하나)' 두 번째 프로젝트인 'ART & PLAY, 경험하는 미래투자자산과 예술'을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META1는 STO사업을 준비하는 하나증권에서 시도하는 미래 자산과 현재의 금융을 연결하는 프로젝트이다. 지난 4월 첫 번째 프로젝트로 프린트베이커리(PBG)와 협업을 통해 PBG 전속작가 김선우, 다다즈 작가의 실물 회화와 아트 NFT로 선보였다.
오는 26일 오픈하는 META1의 두 번째 프로젝트는 가로수길에 위치한 에어드랍(AirDrop) 스페이스에서 진행하며, 프린트베이커리와 두 번째 협업을 통해 ART & NFT 전시와 하나증권 팝업 행사를 함께 운영한다. 토탈 주류앱 '달리(Dali)'와 '조니워커 블루'의 스폰서쉽을 통해 특별 이벤트 Bar Show도 진행된다.
ART & NFT 전시는 독특한 상상력의 콜라주 아티스트 '선호탄(SUNHOTAN)' 작가의 신작이 포함된 작품 20여점과 우드 소재로 예술작품을 굽는 일러스트레이터 '보트(BOAT)' 작가의 16작품이 전시된다.
사전 신청을 통해 초청된 VIP 고객을 대상으로 9월1부터 2일까지 양일 간, 작가와 함께하는 콜라주 및 컬러링 원데이 클래스도 진행한다. 선호탄 작가와 보트 작가의 작품은 추후 NFT로 발행 될 예정이다. 이번 전시에서는 첫 번째 프로젝트를 함께한 김선우 작가와 다다즈 작가의 NFT 작품을 최초로 공개할 예정이다. 관심이 있는 고객은 누구나 무료로 관람이 가능하다.
임상수 하나증권 WM그룹장은 "경험 소비를 중시하는 트렌드에 맞춰 '놀고, 보고, 즐기는' 체험형 콘텐츠를 준비했다"며 "현재와 미래 투자자산의 연결을 보여주는 'Future Train' 컨셉의 하나증권 팝업 스토어에서 다양한 경험을 즐기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하나증권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예약한 손님을 대상으로 행사장 방문 시 '메타하나 스페셜 커피 1잔'과 '전시 작가의 NFT' 추첨 증정, 매일 선착순 100명에게 '방문 깜짝선물'을 제공한다.
사전 예약자 중 달리(Dali)앱을 설치한 손님에게는 Bar Show 행사당일 조니워커 블루 칵테일 1잔을 무료로 증정한다. 자세한 사항은 하나증권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스포츠한국 홍성완 기자 seongwan6262@gmail.com
Copyright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꼭지' 아역 김희정, 그대로 컸네…구릿빛 피부의 글래머 - 스포츠한국
- [인터뷰①] 박정민 "난생 처음 악랄한 역할… 류승완 감독 덕 제 경험 미천함 깨달아" - 스포츠한
- 홍영기, E컵 자신감 대폭발…발그레한 뺨에 '숨멎' - 스포츠한국
- ‘11연승’ 무용지물… 두산, 또다시 ‘5할 기로’에 섰다 - 스포츠한국
- 이세령, 워터밤 접수한 핫한 보디라인 '청순 섹시미' - 스포츠한국
- 다솜, 빨간색 수영복도 아찔하게…CG 같은 각선미 - 스포츠한국
- 성소, 깜짝 놀랄 글래머 몸매… 수영장서 비키니 패션 선보여 - 스포츠한국
- AG에 커리어 걸린 이강인-황선홍 외친다, ‘회복의 시곗바늘아 달려라’[초점] - 스포츠한국
- 다현, 성숙한 섹시 자태… "예쁨 폭발" [스한★화보] - 스포츠한국
- [인터뷰] 이종혁 "롤모델은 박해일 선배… 이병헌 감독님 작품 꼭 출연하고파" - 스포츠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