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킴, 단독 콘서트 '남은 밤' 10월 개최 [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폴킴이 10월의 가을 밤, 단독 콘서트를 연다.
폴킴의 콘서트 '남은 밤'이 10월 13일(금)부터 15일(일)까지 서울 올림픽공원 SK올림픽핸드볼경기장에서 열린다.
올해 새 싱글 '한강에서'를 발표하고, 국내외 공연 무대를 누볐던 폴킴은 단독 콘서트로 올가을 밤을 장식할 계획이다.
한편, 폴킴은 단독 콘서트에 앞서 9월 첫 방송하는 '베일드 뮤지션' 심사위원으로 활약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폴킴이 10월의 가을 밤, 단독 콘서트를 연다.
폴킴의 콘서트 '남은 밤'이 10월 13일(금)부터 15일(일)까지 서울 올림픽공원 SK올림픽핸드볼경기장에서 열린다. 올해 새 싱글 '한강에서'를 발표하고, 국내외 공연 무대를 누볐던 폴킴은 단독 콘서트로 올가을 밤을 장식할 계획이다.
폴킴의 콘서트는 인터파크 티켓에서 오는 30일 팬클럽 '폴인럽 23'을 대상으로 한 선예매가 진행된다. 31일 오후 8시부터 일반 예매가 오픈된다.
한편, 폴킴은 단독 콘서트에 앞서 9월 첫 방송하는 '베일드 뮤지션' 심사위원으로 활약한다. '베일드 뮤지션'은 오직 목소리와 음악성으로만 승부하는 오디션으로 폴킴, 멜로망스 정동환, 양다일, 하이라이트 손동운, 양요섭, 쏠, 신용재, 마마무 솔라가 심사위원, 한해가 MC를 맡는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정민, 란제리 바디프로필 “말 앞에서 말 근육 과시” [DA★]
- 김종국, 지효 등근육 보고 ‘깜짝’…“비키니 대회 선수 같아” (짐종국)
- 무려 8억을…남편 사망한 ‘30살↓’ 베트남 아내, 국적취득 사기 주장 (궁금한 이야기 Y)
- 고우림, ‘♥김연아’와 첫 만남→잔소리까지 대방출 (미우새)
- ‘극 중 전과 240범’ 고태산 “도박으로 40억 빚…가족 다 잃어”
- 공민지, 누드톤 비키니로 파격 섹시미 [DA★]
- 김나정, 마약 투약 혐의 경찰 조사→필로폰 양성 반응 [종합]
- 김병만 전처가 가입한 보험, 수익자는 본인과 입양한 딸 (연예튀통령)[종합]
- ‘파혼’ 전소민, 대출 때문에 몰래 배달 알바까지 (오지송)
- 박인비 딸 인서, 키즈 카페 대신 실내 스크린 골프장 가는 18개월 (슈돌)[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