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 이선균X유재선 감독, 유튜브 '넌 감독이었어' 출연…장항준 감독과 유쾌 케미
양유진 기자 2023. 8. 25. 17:07
[마이데일리 = 양유진 기자] 올해 가장 유니크한 공포 '잠'의 이선균, 유재선 감독이 유튜브 '넌 감독이었어'에 출연한다.
극강의 몰입감과 긴장감으로 올해 가장 기발하고 독특한 장르 영화로 뜨거운 반응을 일으키고 있는 영화 '잠'의 이선균, 유재선 감독이 유튜브 '넌 감독이었어'에 출연해 장항준 감독과 특별한 만남을 갖는다.
오는 27일에 공개될 에피소드는 '잠'에 관련한 다채로운 에피소드는 물론, 영화와 잠이라는 소재에 대한 이야기를 '잠자기 전에 하는 술 한 잔'이라는 콘셉트로 진솔하고 유쾌한 수다를 진행한다. 장항준 감독의 '최애 아저씨'로 알려진 이선균과는 오래된 절친인 만큼, 둘의 남다른 케미로 시청자들에게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여기에 선배 감독과의 만남을 통해 한껏 긴장한 유재선 감독과 선배미를 발산하는 장항준 감독의 대화를 통해 '잠'에 대한 다양하고 풍성한 이야기를 전할 것이다. 이선균과 유재선 감독의 솔직하고 재치 있는 입담으로 풀어내는 '잠'의 비하인드 스토리는 오는 27일 저녁, '이응디귿디귿' 공식 유튜브 채널의 '넌 감독이었어' 코너에서 확인할 수 있다.
행복한 신혼부부 현수와 수진을 악몽처럼 덮친 남편 현수의 수면 중 이상행동, 잠드는 순간 시작되는 끔찍한 공포의 비밀을 풀기 위해 애쓰는 두 사람의 이야기를 그린 영화 '잠' 이선균, 유재선 감독의 유튜브 출연 소식으로 관심을 높이고 있는 '잠'은 오는 9월 6일 극장 개봉 예정이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마이데일리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