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참시' 송실장, 데뷔 현장 공개…이영자·전현무·권율 출동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송성호 실장의 무대가 펼쳐진다.
오는 26일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 261회에서는 가수의 꿈을 이룬 송실장의 데뷔 현장이 공개된다.
앞서 이영자 전현무 권율은 송실장의 데뷔 무대를 위해 '송실장 전담 매니지먼트'로 의기투합했다.
이날 송실장의 데뷔 무대를 위해 '전참시' 대표 패셔니스타 홍현희가 직접 무대 의상을 선물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무대 의상 선물한 홍현희
송성호 실장의 무대가 펼쳐진다.
오는 26일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 261회에서는 가수의 꿈을 이룬 송실장의 데뷔 현장이 공개된다.
이날 방송에서는 보령 머드 축제에서 데뷔하게 된 '전참시' 엔터테인먼트 1호 가수 송성호의 생애 첫 무대가 펼쳐진다. 앞서 이영자 전현무 권율은 송실장의 데뷔 무대를 위해 '송실장 전담 매니지먼트'로 의기투합했다.
이들은 오직 보령에서만 맛볼 수 있다는 특별한 음식을 찾아 '이영자 픽' 맛집으로 향한다. 식당에 도착해 음식을 맛본 출연진은 빠른 속도로 음식을 해치워 시선을 모은다. 공연장으로 향하는 길, 거리에 걸린 송실장 공연 안내 플래카드를 발견한 이들은 환호성을 내지른다. 반면 송실장은 극도의 긴장감에 휩싸인다.
이날 송실장의 데뷔 무대를 위해 '전참시' 대표 패셔니스타 홍현희가 직접 무대 의상을 선물한다. 홍현희 표 맞춤 의상을 입은 송실장의 모습에 기대가 모인다. 무대에 오른 송실장은 관객들의 뜨거운 환호 속에서 데뷔 무대를 갖는다. 송실장이 오랫동안 품고 있던 꿈이 실현이 된 순간이었다. 송실장의 데뷔 현장은 본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전현무의 '진또배기', 그리고 '머드 파이터'로 변신한 권율과 송 실장의 신명 나는 특별 무대도 확인할 수 있다. 권율은 살신성인의 자세로 파워풀한 '로드 파이터' 무대를 선사해 폭소를 자아낸다. 전현무는 웃음을 유발하는 가창력을 선보인다.
송성호의 데뷔 무대는 오는 26일 오후 11시 10분 MBC '전참시'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정한별 기자 onestar101@hankookilbo.com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고태산 "도박으로 40억 빚, 처가 재산까지 날리고 별거 중"
- '나솔사계' 광수, 13기 순자 못 잊었나..."복잡한 심경" 눈물
- 고우림 "아내 김연아, 음식물 쓰레기 때문에 잔소리"
- '국민사형투표' 충격 엔딩에 시청률 상승…동시간대 1위
- '콘크리트 유토피아', 300만 돌파…올해 한국 개봉작 중 세 번째 쾌거
- 셰프 미카엘 "지인에게 사기...강남 전셋값 잃어" 눈물 ('금쪽상담소')
- '미스터로또' 안성훈, 파격 10승 공약 "여장하겠다"
- 방탄소년단 뷔도 봉변… 日 극성 팬에 머리채 잡혀
- 이하늬·이종원 '밤에 피는 꽃', 원작 웹툰 공개…평점 9.9
- 헤이즈, '볼륨을 높여요' 하차…발탁 1년 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