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26일 울산조선해양축제 "SNS 인증샷 올리고 3만원 받고"

김지혜 기자 2023. 8. 25. 17:0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울산 동구는 조선해양축제가 열리는 25~26일 이틀간 '2023 울산조선해양축제 SNS 인증샷 이벤트'를 실시한다.

방법은 일산해수욕장에서 열리는 조선해양축제 기간 동안 동구의 관광캐릭터 '고미, 도리, 마니'를 찾아 필수 해시태그(#울산조선해양축제 #동구프렌즈 #고미도리마니)와 함께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인증하면 된다.

관광 브랜드 '두근두근 동구'와 관광 캐릭터는 친근하고 귀여운 이미지로 관광도시 울산 동구를 홍보하기 위하여 2022년 10월 개발됐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동구 관광캐릭터 ‘고미, 도리, 마니’.(울산동구청제공)

(울산=뉴스1) 김지혜 기자 = 울산 동구는 조선해양축제가 열리는 25~26일 이틀간 ‘2023 울산조선해양축제 SNS 인증샷 이벤트’를 실시한다.

방법은 일산해수욕장에서 열리는 조선해양축제 기간 동안 동구의 관광캐릭터 ‘고미, 도리, 마니’를 찾아 필수 해시태그(#울산조선해양축제 #동구프렌즈 #고미도리마니)와 함께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인증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편의점 상품권 3만원권을 경품으로 지급할 예정이다.

관광 브랜드 ‘두근두근 동구’와 관광 캐릭터는 친근하고 귀여운 이미지로 관광도시 울산 동구를 홍보하기 위하여 2022년 10월 개발됐다.

관광캐릭터 고미는 동구의 대표 관광지인 대왕암공원의 곰솔을 발음 그래도 이름 지은 동구의 자연을 상징한다.

도리는 슬도와 주전의 몽돌소리를 지휘하는 지휘봉을 든 모습으로 예술과 문화를, 마니는 동구의 문화재인 '남목마성'에서 뛰어 놀던 말을 형상화한 것으로 오랜 역사를 상징한다.

이들은 올해 제38회 서울국제관광전에서 ‘최우수 캐릭터상’과 ‘SITF 퍼레이드상’을 수상한 바 있다.

동구 관계자는 "동구프렌즈는 ‘또다시 오고픈 문화관광 도시, 동구’의 관광 홍보 대사로서 활발히 활동할 것"이라고 말했다.

2023 울산조선해양축제 개막식은 25일 오후 8시 일산해수욕장 특설무대에서 열린다.

26일에는 ‘기발한배 콘테스트’, 맨손 고기잡기, 일산비치 워터밤, 나이트런 일산, 일산EDM파티, 해양 레포츠 체험, 플라이 보드 쇼 등 다양한 체험 및 참여 행사가 열린다.

joojiok@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