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기원NOW] 포스텍, 최인아 아모레퍼시픽 사외이사 특강 진행 外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 포스텍 문명시민교육원은 다음 달 2일 오후 2시 포스코 국제관에서 '내가 가진 것을 세상이 원하게 하라!'는 주제로 특강을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특강의 연사는 현재 최인아책방과 아모레퍼시픽 사외이사를 맡고 있는 최인아 대표다.
특강은 무료로 진행되며 문명시민교육원 홈페이지에서 참여 신청을 할 수 있다.
총 3회로 구성된 이번 음악회의 첫 번째 공연은 오는 29일 GIST 오룡관 2층 다산홀에서 '그린 랜드(Green Land)'를 주제로 열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포스텍 문명시민교육원은 다음 달 2일 오후 2시 포스코 국제관에서 ‘내가 가진 것을 세상이 원하게 하라!’는 주제로 특강을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특강의 연사는 현재 최인아책방과 아모레퍼시픽 사외이사를 맡고 있는 최인아 대표다. 삼성그룹 공채 출신 첫 여성 임원(부사장)으로도 유명한 최 대표는 강연을 통해 불안한 세상 속에서 ‘나답게 사는 일’에 대해 이야기한다. 특강은 무료로 진행되며 문명시민교육원 홈페이지에서 참여 신청을 할 수 있다.
■ 광주과학기술원(GIST)은 설립 30주년을 기념해 ‘지역민과 함께하는 음악회’를 개최한다고 25일 밝혔다. 총 3회로 구성된 이번 음악회의 첫 번째 공연은 오는 29일 GIST 오룡관 2층 다산홀에서 '그린 랜드(Green Land)’를 주제로 열린다. 9월 15일과 11월 14일에도 각각 ‘한여름밤의 콘서트 – 미드써머 나이츠(Midsummer Nights)’, ‘일상의 회복과 위로를 위한 콘서트 – 힐링(Healing)’을 주제로 한 공연이 이어진다.
[박정연 기자 hesse@donga.com]
Copyright © 동아사이언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