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베원 성한빈·석매튜, ‘소년탐정 김지웅’ 지원사격
그룹 제로베이스원 성한빈과 석매튜가 맏형 김지웅의 웹예능 ‘소년탐정 김지웅’을 지원사격한다.
성한빈과 석매튜는 오는 30일 공개되는 유튜브 ‘소년탐정 김지웅’에 출연, 김지웅과 예능감각을 발산한다.
‘소년탐정 김지웅’은 김지웅의 데뷔 후 첫 단독 예능이다. 김지웅이 정보의 홍수 속에서 알아서 딱 깔끔하고 센스 있게 최신 유행 트렌드는 물론, 사소한 호기심까지 궁금한 모든 것을 수사해 주는 본격 트렌드 추리 웹예능이다. 르세라핌 멤버 사쿠라의 다채로운 매력을 보여주며 사랑받았던 웹예능 ‘겁도없꾸라’ 박현주 PD의 신작이다.
첫 공개에 앞서 지난 24일 김지웅은 성한빈, 석매튜와 함께 MZ 세대의 대세 간식인 탕후루와 포토 카드를 나눠주는 이벤트를 진행하기도 했다. 이번 이벤트를 위해 김지웅은 인턴 탐정으로 등장한 성한빈, 석매튜와 함께 탕후루 100개를 직접 만들었다고. 스튜디오 호락호락 SNS를 통해 행사 직전 공개됐음에도 탕후루 100개가 금세 동이 날 만큼 남다른 인기를 자랑했다는 후문이다. 이벤트 이후 X(옛 트위터) 실시간 트렌드에는 ‘탕후루 포카(포토 카드)’, ‘탕후루 번호표’ 등 관련 키워드가 등장해 뜨거운 사전 화제성을 입증했다.
‘스튜디오 호락호락’은 tvN PD들이 아이돌들의 색다른 매력을 낱낱이 파헤치는 아이돌 전문 유튜브 채널이다. ‘소년탐정 김지웅’은 오는 30일부터 매주 수요일 저녁 6시에 ‘스튜디오 호락호락’에서 공개된다.
이다원 기자 edaone@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현욱, 키덜트 소품 자랑하다 ‘전라노출’···빛삭했으나 확산
- [종합] 토니안 “거울 깨고 피 흥건···조울증+대인기피증 앓아” (새롭게 하소서)
- ‘음주 튀바로티’ 김호중, 징역살이 억울했나···즉각 ‘빛항소’
- ‘마약투약·운반 의혹’ 김나정, 경찰에 고발당했다
- ‘송재림 사생활’ 유포한 일본인 사생팬에 비판세례···계정삭제하고 잠적
- [스경X이슈] “잔인하게 폭행” VS “허위 고소” 김병만, 전처와의 폭행 논란…이혼 후 재발한
- 한지민♥최정훈, 단풍 데이트 ‘딱’ 걸렸네…이제 대놓고 럽스타?
- 빈지노♥미초바 득남, 옥택연·로꼬·김나영 등 축하 물결
- [스경X이슈] 김광수가 되살린 불씨, 티아라·언니 효영에도 붙었다
- 최동석 ‘성폭행 혐의’ 불입건 종결···박지윤 “필요할 경우 직접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