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다영의 김연경 저격에 “폭로시점 아쉬워, 의도 의심”(투머치토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투머치토커'가 배구선수 이다영의 폭로 시점이 아쉽다는 의견을 내놨다.
8월 25일 IHQ '바바요' 채널 라이브를 통해 방송된 '투머치토커'에서는 학폭 논란으로 한국배구계에서 사실상 퇴출된 이다영 선수의 김연경 선수 저격 소셜미디어 폭로에 대해 이야기를 나눴다.
지난 5일 이다영은 프랑스 리그 새 소속팀 합류 전 가진 인터뷰에서 김연경 선수에 대한 폭로전을 시작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수인 기자]
'투머치토커'가 배구선수 이다영의 폭로 시점이 아쉽다는 의견을 내놨다.
8월 25일 IHQ ‘바바요’ 채널 라이브를 통해 방송된 ‘투머치토커’에서는 학폭 논란으로 한국배구계에서 사실상 퇴출된 이다영 선수의 김연경 선수 저격 소셜미디어 폭로에 대해 이야기를 나눴다.
지난 5일 이다영은 프랑스 리그 새 소속팀 합류 전 가진 인터뷰에서 김연경 선수에 대한 폭로전을 시작했다. 이후 쌍둥이 언니인 이재영도 같이 김연경을 겨냥한 듯 공격을 하며 논란은 커졌고, 이다영은 2차 3차 폭로를 이어갔다.
'투머치토커'는 이를 두고 “본인이 너무 답답하고 억울해도 아쉬운 점은 폭로시점이다”는 의견을 밝혔다. “김연경 선수는 IOC 위원 발표를 앞두고 있었다. 진실이라고 생각 하더라도 시기에 따라서 의도를 의심할 수 있다”는 의견을 전했다.
또 “시즌이 끝나면 밝히겠다는 이다영 선수의 말은 폭로를 이어가겠다는 의미같다. 이다영 선수의 커리어에도 도움이 될까 하는 생각이 든다”고 말했다.
한편 '투머치토커'에서는 SBS ‘그것이 알고 싶다’의 피프티 피프티 편파 방송에 대한 논란과 스릴러 영화 '타겟'에 대해 다뤘다. (사진=IHQ '투머치토커')
뉴스엔 박수인 abc159@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고우림 “♥김연아도 잔소리하냐고? 음식물쓰레기 때문에…”(미우새)
- 이동국 딸들 美 수영장 생일파티, 100달러 든 편지에 입이 떡
- ‘수사반장’ 故김상순 오늘(25일) 8주기, 최불암도 “가슴 저려”
- 이승기♥이다인, 갤러리 같은 신혼집 공개…깔끔 인테리어 눈길
- 51세 박주미 여대생인 줄, 병아리룩도 완벽 소화
- 서동주 화끈한 비키니 사진 공개 이유 “변호사도 입을 수 있어” (나화나)[결정적장면]
- 장윤정 히트곡 작곡가 “저작권료 100배 뛰어 생계 편해졌다”(트랄랄라 브라더스)
- 55억 저택 거주 박나래 “30만평 정원 가꾸는 튜더처럼 살고파” (홈즈)[결정적장면]
- 차태현, 술 취해 김종국母 에게 전화 “‘미우새’ 그만 둬야 한다고”(나화나)[결정적장면]
- 임지연 “키토 다이어트, 살 너무 많이 빠져 그만뒀다”(무장해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