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 DB손해보험 ‘펫블리 반려견보험’ 판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NS홈쇼핑이 DB손해보험의 '펫블리 반려견보험'을 TV홈쇼핑 최초로 단독 판매한다고 25일 밝혔다.
DB손해보험의 '펫블리 반려견보험'은 반려견 치료비를 실손 보장하는 보험이다.
DB손해보험의 '펫블리 반려견보험' 방송은 오는 26일 밤 11시 40분 T커머스 'NS샵플러스' 채널과 오는 29일 저녁 6시 25분에는 'NS홈쇼핑' 채널에서 볼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안희정 기자)NS홈쇼핑이 DB손해보험의 ‘펫블리 반려견보험’을 TV홈쇼핑 최초로 단독 판매한다고 25일 밝혔다.
DB손해보험의 ‘펫블리 반려견보험’은 반려견 치료비를 실손 보장하는 보험이다.
‘한국 반려동물 보고서’에 따르면 2022년 말 기준 전체 가구 중 25.7%인 552만 가구가 반려 가구인데, 반려동물 보험에 가입한 비율은 11.9%에 불과하다.
‘펫블리 반려견보험’은 DB손해보험이 반려동물 보험에 대한 인지도를 높이고 반려동물 치료비 부담을 덜어줄 목적으로 개발한 특화된 반려견 보험이다.
반려동물 의료비 담보에서 실제 부담한 치료비를 일 한도 내로 실손 보장하며 입통원 시 1일당 최대 10만원, 수술 시 1일당 최대 200만원으로 연간 최대 1천500만원까지 보장한다.
또한, 반려동물 의료비 확장보장을 통해 구강질환이나 슬관절 및 고관절탈구도 보장하며, 반려견 MRI, CT 촬영 시 연간 1회에 한해 최대 100만원까지 보장한다. 이 밖에도 반려견이 입힌 피해에 대한 배상책임도 3천만원 한도에서 보장되며, 이별의 순간에는 반려동물 장례지원비 30만원이 지급된다.
‘펫블리 반려견보험’은 생후 61일부터 만 10세 반려견에 한해 가입할 수 있다.
DB손해보험의 ‘펫블리 반려견보험’ 방송은 오는 26일 밤 11시 40분 T커머스 'NS샵플러스' 채널과 오는 29일 저녁 6시 25분에는 'NS홈쇼핑' 채널에서 볼 수 있다.
NS홈쇼핑은 ‘펫블리 반려견보험’ 단독 론칭 기념으로 방송 중 상담 예약을 남기고 상담을 완료한 고객에게 프리미엄 사료와 간식으로 구성된 '하림펫푸드 세트'를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NS홈쇼핑 무형상품팀 홍성현 MD는 "반려가구와 관련 시장이 크게 확대되고 있지만, 아직 반려동물 보험에 대해서는 모르고 계신 분들이 많다"며, "이번 방송을 통해서 반려동물 보험에 대해 알아보시고, 상담을 통해 소중한 반려견에게 하림펫푸드 세트도 선물하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안희정 기자(hjan@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채용 한파 속, '그럼에도' 테크 기업들은 어떤 인재 찾을까
- NS홈쇼핑, 부산화장품뷰티페스티벌 참가…협력사 지원
- NS홈쇼핑, 'NS 푸드페스타 2023' 심사위원 위촉
- NS홈쇼핑, 'NS입점설명회' 참가 기업 모집
- 배달앱 수수료 7.8%로 인하...'배민 상생안' 극적 합의
- '스무돌' 맞이한 지스타 2024…주요 게임사 대표 모였다
- 설마했는데…삼성전자, '4만전자' 됐다
- 경계 사라진 비즈니스...엔비디아·어도비 등 ‘빅테크 혁신 팁’ 푼다
- 이석우 두나무-마이클 케이시 DAIS 협회장 "블록체인 산업, 외부 의존도 낮춰야"
- 아파트 주차장서 또 벤츠 전기차 화재…이번엔 국내산 배터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