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플라이, '2023 스페셜포스 썸머 토너먼트' 부산에서 개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드래곤플라이가 오는 26일 '2023 스페셜포스 썸머 토너먼트' 예선전을 부산에서 개막한다고 25일 밝혔다.
'2023 스페셜포스 썸머 토너먼트'는 지리적 접근성 등을 복합적으로 고려해 부산 예선전을 시작으로 서울 결승까지 약 한 달간 대회가 진행된다.
부산 예선전 참가자 모집은 채 한 달이 지나지 않은 시점에 이미 100여 명이 넘는 인원이 신청하며 관심을 보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김한준 기자)드래곤플라이가 오는 26일 ‘2023 스페셜포스 썸머 토너먼트’ 예선전을 부산에서 개막한다고 25일 밝혔다.
‘2023 스페셜포스 썸머 토너먼트’는 지리적 접근성 등을 복합적으로 고려해 부산 예선전을 시작으로 서울 결승까지 약 한 달간 대회가 진행된다.
부산 예선전 참가자 모집은 채 한 달이 지나지 않은 시점에 이미 100여 명이 넘는 인원이 신청하며 관심을 보였다. 이어 서울 예선전 참가자 신청은 이달 29일까지 받고 있다.
이번 부산 예선전에서는 5인이 하나의 팀을 꾸려 겨루는 단체전이며, 전후반 각각 7라운드씩 총 14라운드를 거쳐 8선승제 형태로 진행한다.
대회의 공정성을 위해 매 경기 시작 전에 스페셜포스 공식맵 4종(미사일∙너브가스∙데저트 캠프∙위성)중 추첨을 통해 하나를 결정한다. 이날 선발된 2개의 팀은 결승 진출의 기회가 주어지고, 3∙4위 팀에게는 소정의 상품을 제공한다.
드래곤플라이는 오프라인 대회 참가 선수들에게 스페셜포스 주 무기 ▲M4A1 ▲AK74 ▲PSG-1 3종 중 하나의 총기 아이템을 제공하고, 현장 방문객에게도 슈팅 무기 아이템을 증정할 예정이다.
김한준 기자(khj1981@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드래곤플라이 '스페셜포스', 뉴트로 콘셉트 무기 및 장비 업데이트 진행
- 드래곤플라이, 셀바스AI와 디지털 치료기기 통합 운영 플랫폼 개발 계약 체결
- 드래곤플라이, 디지털치료기기 복지부 연구개발사업 선정
- 드래곤플라이 '스페셜포스2', 유럽-북미-남미 지역 사전예약 시작
- 배달앱 수수료 7.8%로 인하...'배민 상생안' 극적 합의
- '스무돌' 맞이한 지스타 2024…주요 게임사 대표 모였다
- 설마했는데…삼성전자, '4만전자' 됐다
- 경계 사라진 비즈니스...엔비디아·어도비 등 ‘빅테크 혁신 팁’ 푼다
- 이석우 두나무-마이클 케이시 DAIS 협회장 "블록체인 산업, 외부 의존도 낮춰야"
- 아파트 주차장서 또 벤츠 전기차 화재…이번엔 국내산 배터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