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스, 헤어 드라이기 '7000 시리즈 써모 쉴드 어드밴스드'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필립스코리아는 헤어 드라이기 '7000 시리즈 써모 쉴드 어드밴스드'를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7000 시리즈 써모 쉴드 어드밴스드는 필립스의 업그레이드된 온도 제어 기술로 모발을 보호하면서 드라이가 가능하다.
4가지 온도 설정과 2가지 바람 속도 설정 기능으로 개인의 모발 컨디션에 따라 맞춤 케어가 가능하다.
필립스코리아 관계자는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물 이온 기술로 모발에 수분을 공급하는 기능을 갖췄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필립스코리아는 헤어 드라이기 '7000 시리즈 써모 쉴드 어드밴스드'를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7000 시리즈 써모 쉴드 어드밴스드는 필립스의 업그레이드된 온도 제어 기술로 모발을 보호하면서 드라이가 가능하다. 헤드 내 앞뒤로 탑재된 듀얼 센서가 주변 기류의 온도를 분당 24000번 감지한다. 과열로 인한 모발 손상을 방지할 수 있는 최적의 온도로 드라이 온도를 자동으로 조절한다. 1800W의 모터와 히터로 기존 제품보다 30% 더 빠르게 건조할 수 있다.
신제품은 건조 과정에서 1000개의 물 이온을 생성해 모발에 더 많은 수분을 공급해주고, 미네랄과 이온이 결합해 모발 표면을 코팅해준다. 4가지 온도 설정과 2가지 바람 속도 설정 기능으로 개인의 모발 컨디션에 따라 맞춤 케어가 가능하다.
필립스코리아 관계자는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물 이온 기술로 모발에 수분을 공급하는 기능을 갖췄다”고 말했다.
김신영 기자 spicyzero@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구광모 회장, 북미 AI·바이오 사업 점검
- 네이버 '생성형 AI ' 글로벌 빅테크와 겨룬다
- 尹 “기업에 중요한 것은 시간”…킬러규제 혁파 '속도' 강조
- 딥테크보다 어려운 '터프테크'에 각 100억+α 투입…중기R&D 구조 확 바꾼다
- 트럼프, 美 대통령 최초 '머그샷'…카메라 노려보며 “항복은 없다!”
- 과기정통부, '제10회 대한민국 SW 융합 해커톤 대회' 개최
- 日 수산물 전면 수입 금지한 중국…당황한 기시다 “즉시 철폐 요청”
- '자율주행 로봇' '전문가용 고성능 카메라' 코스모스링스에서 직접 경험해보자
- 셀트리온, 스텔라라 시밀러 美 특허합의 종결…“17조원 시장 선점”
- 인도 로버, 달 표면에 바퀴 내리고 '돌돌돌'…2주간 달 남극 탐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