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라세, 오늘(25일) 새 싱글 공개...식케이 피처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래퍼 블라세(BLASÉ)가 힙합신에 드릴 폭격을 가한다.
블라세는 25일 새 싱글 'Take It, Flip it (Feat. 식케이 (Sik-K))'을 발표한다.
블라세는 이번에도 자신의 무기인 드릴 음악으로 힙합신을 뒤흔든다.
'Take It, Flip It'은 블라세와 식케이가 여섯 번째 협업한 곡으로, 오랜만에 두 아티스트가 합을 맞춘 새 싱글에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블라세는 25일 새 싱글 ‘Take It, Flip it (Feat. 식케이 (Sik-K))’을 발표한다. 지난달 ‘쇼미더머니11’ 파이널 경쟁자였던 이영지와 호흡을 맞춘 ‘Drop It’ 이후 한 달 만에 신곡을 내놓는 것.
블라세는 이번에도 자신의 무기인 드릴 음악으로 힙합신을 뒤흔든다. 식케이 (Sik-K)가 피처링에 참여한 ‘Take It, Flip it’은 블라세가 작사·작곡, 식케이가 작사, Codec이 작곡·편곡을 맡았다. 블라세와 식케이는 에너지 넘치는 드럼과 베이스 기반의 드릴 사운드 위에서 공격적인 래핑을 선보인다.
블라세는 음악 활동 초반부터 식케이와 곡 작업을 해왔다. ‘Take It, Flip It’은 블라세와 식케이가 여섯 번째 협업한 곡으로, 오랜만에 두 아티스트가 합을 맞춘 새 싱글에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블라세의 신곡 소식과 함께 공개된 재킷 이미지 또한 관심을 모은다. 블라세와 식케이가 스튜디오에서 작업에 열중하는 순간을 담은 재킷 이미지는 ‘Take It, Flip It’의 강렬한 사운드를 시각적으로 표현해 눈길을 끈다.
블라세는 올해 프로듀싱팀 그루비룸이 이끄는 앳에어리어에 합류한 후 신곡을 발표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지난달 발표한 ‘Drop It’이 힙합 팬들 사이에서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키면서 자신의 날카로운 랩 실력을 다시 한번 증명했다.
블라세는 “‘쇼미’ 이후 보여드리지 못했던 저의 개인 작업물, 또 친구들과 만들고 있는 다양한 프로젝트 등 많은 음악을 선보일 계획이다. 사운드적인 쾌감을 줄 수 있는 래퍼로 기억되고 싶고, 뜨거운 기대와 함께 모든 곡을 재미있게 즐겨주시면 좋겠라”고 활동 계획을 밝혔다.
한편 블라세의 새 싱글 ‘Take It, Flip it’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25일 오후 6시에 공개된다.
[이다겸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블랙핑크 ‘핑크 베놈’ 안무 영상 2억뷰 돌파
- 전노민·김응수→진희경, MBN ‘완벽한 결혼의 정석’ 출연
- ‘거미집’ 예측 불가 공포가 온다...9월20일 개봉[공식]
- ‘7인의 탈출’, 2차 티저...엄기준→이유비, 악인들의 진짜 얼굴은?
- “이런 건 처음 봐”...‘소옆경2’, 사체 속 이물질에 부검실 ‘발칵’
- 박보검·뷔, 도쿄 홀린 ‘투샷’
- ‘잠’ 패밀리X장항준 감독, 27일 ‘넌 감독이었어’ 출연[공식]
- “다음 세대에 죄졌다” 배우 장혁진도 日 오염수 방류 비판
- ‘경이로운 소문2’ 김세정 vs 김히어라, 암흑 속 극한의 데스매치
- ‘아라문의 검’ 이준기♥신세경, 송중기·김지원 지운 존재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