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 ‘핑크 베놈’ 안무 영상 2억뷰 돌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블랙핑크의 정규 2집 선공개곡 '핑크 베놈(Pink Venom)' 안무 영상이 2억뷰를 돌파했다.
25일 YG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블랙핑크의 '핑크 베놈' 안무 영상은 전날 오후 10시 23분께 유튜브 조회수 2억 회를 넘어섰다.
이로써 블랙핑크는 총 11편의 2억뷰 이상 안무 영상을 보유하게 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5일 YG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블랙핑크의 ‘핑크 베놈’ 안무 영상은 전날 오후 10시 23분께 유튜브 조회수 2억 회를 넘어섰다. 지난해 8월 25일 공개된 지 약 364일 만이다.
이로써 블랙핑크는 총 11편의 2억뷰 이상 안무 영상을 보유하게 됐다. 뮤직비디오와 더불어 안무 영상의 폭발적인 조회수는 블랙핑크의 전매특허로, 네 멤버의 압도적인 퍼포먼스를 향한 전 세계 음악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엿볼 수 있는 지점이다.
이 영상은 공개 당시 하루만에 2천만 뷰를 달성하며 K팝 걸그룹 안무영상 24시간 최다 조회수 기록을 자체 경신한 바 있다.
‘핑크 베놈’은 블랙핑크 특유의 카리스마가 돋보이는 힙합 장르의 곡이다. 강렬한 비트와 어우러진 우리나라 전통 악기 사운드가 인트로를 장식했으며, 그 위에 얹혀 힘 있게 전개되는 날렵한 랩과 치명적인 보컬이 멤버들 각각의 매력을 극대화한다.
한편 블랙핑크는 약 175만 명을 동원하는 K팝 걸그룹 최대 규모 월드투어 ‘본 핑크(BORN PINK])’를 진행 중이다. 뉴저지·라스베이거스·샌프란시스코·로스엔젤레스 등 북미 4개 도시 팬들과 호흡하고 있는 가운데 오는 9월 16일, 17일에는 서울에서 피날레를 장식한다.
[이다겸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전노민·김응수→진희경, MBN ‘완벽한 결혼의 정석’ 출연
- ‘거미집’ 예측 불가 공포가 온다...9월20일 개봉[공식]
- ‘7인의 탈출’, 2차 티저...엄기준→이유비, 악인들의 진짜 얼굴은?
- “이런 건 처음 봐”...‘소옆경2’, 사체 속 이물질에 부검실 ‘발칵’
- 박보검·뷔, 도쿄 홀린 ‘투샷’
- ‘잠’ 패밀리X장항준 감독, 27일 ‘넌 감독이었어’ 출연[공식]
- “다음 세대에 죄졌다” 배우 장혁진도 日 오염수 방류 비판
- ‘경이로운 소문2’ 김세정 vs 김히어라, 암흑 속 극한의 데스매치
- ‘아라문의 검’ 이준기♥신세경, 송중기·김지원 지운 존재감
- 티모시 샬라메 ‘듄2’, 美 파업으로 개봉 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