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 짧은 윤두준 “밥 두공기 먹을 수 있어” 먹방력 폭발(뚜벅이맛총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먹잘알 3인방' 권율X윤두준X이서준이 '이름 없는 맛집' 검증에 나선다.
8월 26일 첫 방송되는 채널S, 라이프타임 '뚜벅이 맛총사'에서는 권율, 윤두준, 그리고 이서준이 '팟타이' 맛집을 찾아 나선다.
입이 짧기로 유명한 윤두준도 "밥 2공기 먹을 수 있다. 보통 다 잘하긴 하는데, 여긴 엄청 맛있는데?"라며 어나더 레벨 맛집임을 증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수인 기자]
‘먹잘알 3인방’ 권율X윤두준X이서준이 ‘이름 없는 맛집’ 검증에 나선다.
8월 26일 첫 방송되는 채널S, 라이프타임 ‘뚜벅이 맛총사’에서는 권율, 윤두준, 그리고 이서준이 ‘팟타이’ 맛집을 찾아 나선다. 세 사람은 “팟타이 집은 조금만 다녀도 나올 것 같다”라며 태국을 대표하는 메뉴에 대한 자신감을 보였지만, 뜻밖에도 음식점 하나 보이지 않는 거리에 윤두준은 “진짜 어지럽다”라며 고통을 호소했다. 그러던 찰나 권율은 “맛있는 냄새가 난다”며 후각으로 팟타이 맛집들이 모인 거리를 찾아내 동생들과 함께 다시금 힘을 냈다.
이서준이 현지인에게 방콕 현지인들만 가는 맛집 추천을 부탁하자 “한 곳이 있다. 현지 사람만 가고 이름이 없는 가게다”라며 위치를 설명했다. 윤두준은 “이름이 없다니 끌린다”라며 기대에 찼다. 세 사람은 폭염을 뚫고 현지 느낌이 물씬 나는 이름 없는 길거리 노포 식당에 자리를 잡았다. “남녀노소 호불호 없이 먹을 수 있는 맛”이라며 극찬이 이어지는 가운데 이서준은 “이거 빨리 드셔보세요. 장난 아니다. OO맛이 난다”라며 태국의 맛에 빠져들었다. 권율은 “나는 솔직히 기대 안 했는데...이건 요리다”라며 젓가락질을 멈추지 못했다.
입이 짧기로 유명한 윤두준도 “밥 2공기 먹을 수 있다. 보통 다 잘하긴 하는데, 여긴 엄청 맛있는데?”라며 어나더 레벨 맛집임을 증명했다. 권율이 “과하게 먹지 말고 잘 조절하면서 맛있게 먹자”라며 진정시키던 가운데 ‘미식 샛별’ 이서준은 “적당히 먹으려고 했는데 적당히가 안 되는 맛이다”라며 ‘설거지 먹방 신공’을 선보였다. 26일 오후 7시 20분 방송. (사진=채널S, 라이프타임 '뚜벅이 맛총사')
뉴스엔 박수인 abc159@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수사반장’ 故김상순 오늘(25일) 8주기, 최불암도 “가슴 저려”
- 고우림 “♥김연아도 잔소리하냐고? 음식물쓰레기 때문에…”(미우새)
- 이동국 딸들 美 수영장 생일파티, 100달러 든 편지에 입이 떡
- 이승기♥이다인, 갤러리 같은 신혼집 공개…깔끔 인테리어 눈길
- 51세 박주미 여대생인 줄, 병아리룩도 완벽 소화
- 장윤정 히트곡 작곡가 “저작권료 100배 뛰어 생계 편해졌다”(트랄랄라 브라더스)
- 서동주 화끈한 비키니 사진 공개 이유 “변호사도 입을 수 있어” (나화나)[결정적장면]
- 55억 저택 거주 박나래 “30만평 정원 가꾸는 튜더처럼 살고파” (홈즈)[결정적장면]
- 차태현, 술 취해 김종국母 에게 전화 “‘미우새’ 그만 둬야 한다고”(나화나)[결정적장면]
- 임지연 “키토 다이어트, 살 너무 많이 빠져 그만뒀다”(무장해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