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협객전M, '오사카 히메지성' 등 업데이트 단행

이원희 2023. 8. 25. 15:47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인기 모바일 MMORPG '조선협객전M'에 특수 던전 '오사카 히메지성' 등이 8월23일 전격 업데이트됐다.

'오사카 히메지성'은 900레벨 이상 협객들이 10만4000 엽전을 지불하고 입장할 수 있는 던전이다. 매일 기본 1시간이 제공되며, 모래시계로 이용 시간을 늘리는 것은 불가능하다.

'히메지성'의 모든 지역은 무법 지대로, '대장 사무라이', '황 사무라이', '명사수' 등 900레벨의 근거리, 원거리, 도술 타입의 몬스터가 출몰한다.

또한 '히메지성'에서는 '사무라이의 부러진 검', '대장 사무라이의 끊어진 촌마게', '주군의 감사장', '대장 사무라이의 의복' 등 희귀 아이템을 비롯해, '황 사무라이의 끊어진 게타', '명사수의 부러진 화살', '훔친 청술잔' 등 일반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천상 2종이 추가됐고, 서버 이전 및 캐릭터명 변경권은 종료됐다.

그 외에 '자동사냥 아이템 습득 방식', '아이템 제작 편의성', '뽑기상자 연출 스킵 기능', '던전 정보 스크롤 기능' 등 다양한 부분이 편리하게 개선됐다.

이번 업데이트에 관한 보다 상세한 내용은 '조선협객전M'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데일리e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