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니제이, 안무 짜다 출산했나? 아이브 ‘키치’ 비하인드 공개('오픈인터뷰')

유은비 기자 2023. 8. 25. 15:4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댄서 허니제이가 '만삭 안무' 아이브의 키치 비하인드를 공개한다.

오는 26일 방송되는 채널A 주말 저녁 '뉴스A'(김윤수 앵커 진행)의 '오픈 인터뷰'에서는 대한민국 걸스 힙합 신드롬의 주인공, 댄서 허니제이를 만난다.

그 누구도 즐기는 자를 이길 수 없음을 보여준 댄서 허니제이 강렬한 춤과 인생 이야기는 오는 26일 오후 7시 뉴스A '오픈 인터뷰'에서 방송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오픈인터뷰' 허니제이. 제공| 채널A

[스포티비뉴스=유은비 기자] 댄서 허니제이가 '만삭 안무' 아이브의 키치 비하인드를 공개한다.

오는 26일 방송되는 채널A 주말 저녁 '뉴스A'(김윤수 앵커 진행)의 '오픈 인터뷰'에서는 대한민국 걸스 힙합 신드롬의 주인공, 댄서 허니제이를 만난다.

2021년 댄스 배틀 프로그램 ‘스트릿 우먼 파이터’를 통해 많은 사랑을 받았던 허니제이. 이제는 가수 노래에 맞춰 춤추는 댄서가 아닌 댄서를 위한 퍼포먼스 음원 'FTF(Face To Face)'을 발매해 댄서 중심의 새로운 무대를 약속한다. 허니제이는 대한민국 최고의 댄서지만 그녀의 목표는 1등이 아니다. "100% 쏟아내겠다는 생각으로 최선을 다한다"라는 허니제이는 패배 후 절망하는 후배들에게 전한 "잘 봐, 언니들 싸움이다"라는 어록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전한다.

출산 전후 달라진 점을 묻는 앵커의 질문에 "평소 30개 정도 하던 윗몸 일으키기를 단 하나도 하지 못했다"라고 고백하며, 4개월 만에 무대에 다시 섰을 땐 "오랜만에 고향에 간 느낌"이었다며 춤에 대한 열정을 드러낸다. 임신 중 걸그룹 아이브의 ‘키치’ 후렴구 안무 일부를 만들었다는 허니제이의 사연과 당시 ‘만삭 태교’ 영상도 공개된다.

2024년 파리 올림픽 정식 종목으로 채택된 ‘브레이크 댄스’ 한국 대표의 실력을 묻자 "메달권“"이라고 확신하며 대한민국 댄스 자부심을 드러낸다.

그 누구도 즐기는 자를 이길 수 없음을 보여준 댄서 허니제이 강렬한 춤과 인생 이야기는 오는 26일 오후 7시 뉴스A ‘오픈 인터뷰’에서 방송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