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하늬·이종원 '밤에 피는 꽃', 원작 웹툰 공개…평점 9.9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밤에 피는 꽃'의 원작인 동명의 웹툰이 공개됐다.
MBC 새 드라마 '밤에 피는 꽃'의 원작인 웹툰은 최근 대중을 만나고 있다.
웹툰의 론칭과 함께 드라마 '밤에 피는 꽃'에 대한 관심도 더욱 높아지고 있다.
한편 드라마 '밤에 피는 꽃' 주인공 조여화 역에는 이하늬가, 박수호 역에는 이종원이 캐스팅돼 얼마 전 촬영을 마무리한 상황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촬영 마무리한 드라마 '밤에 피는 꽃'
'밤에 피는 꽃'의 원작인 동명의 웹툰이 공개됐다.
MBC 새 드라마 '밤에 피는 꽃'의 원작인 웹툰은 최근 대중을 만나고 있다. 공개와 동시에 로맨스 장르 1위, 평점 9.9를 기록하는 등 대중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웹툰의 론칭과 함께 드라마 '밤에 피는 꽃'에 대한 관심도 더욱 높아지고 있다. '밤에 피는 꽃'은 낮에는 조신한 15년 차 수절과부이자 밤마다 복면을 쓰고 담을 넘어 백성을 돕는 이중생활 중인 여화가 절대 선 넘지 않는 종사관 수호를 만나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다. 웹툰과 동일한 스토리를 기반으로 한다. 웹툰에 담지 못한 확장된 이야기와 다채로운 캐릭터 변주로 시청자들에게 또 다른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제작사 베이스스토리는 웹툰, 드라마를 동시 기획했다. 제작사 관계자는 "웹툰만이 표현할 수 있는 이야기를 감상하는 동시에 향후 방송되는 드라마와의 싱크로율, 각색 포인트를 비교하며 볼 수 있는 차별화된 재미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한편 드라마 '밤에 피는 꽃' 주인공 조여화 역에는 이하늬가, 박수호 역에는 이종원이 캐스팅돼 얼마 전 촬영을 마무리한 상황이다. '밤에 피는 꽃'은 올 하반기 방송을 목표로 현재 후반 작업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
정한별 기자 onestar101@hankookilbo.com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고태산 "도박으로 40억 빚, 처가 재산까지 날리고 별거 중"
- '국민사형투표' 충격 엔딩에 시청률 상승…동시간대 1위
- '나솔사계' 광수, 13기 순자 못 잊었나..."복잡한 심경" 눈물
- 고우림 "아내 김연아, 음식물 쓰레기 때문에 잔소리"
- '콘크리트 유토피아', 300만 돌파…올해 한국 개봉작 중 세 번째 쾌거
- '미스터로또' 안성훈, 파격 10승 공약 "여장하겠다"
- 셰프 미카엘 "지인에게 사기...강남 전셋값 잃어" 눈물 ('금쪽상담소')
- 헤이즈, '볼륨을 높여요' 하차…발탁 1년 만
- 이동현, 오늘(25일) '미뤄둔 말' 공개 "모든 결말 해피엔딩이길"
- 서혜진 사단, '미스터트롯' 전수경 PD 영입..."원년멤버 시너지 기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