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손해보험 전남총국, 영광 굴비골농협 더블업 프로모션 1위 달성기념 커피차 이벤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NH농협손해보험 전남총국(총국장 이재철, 사진 왼쪽 세번째)이 23일 영광 굴비골농협(조합장 김남철, 〃오른쪽 네번째)의 '더블업(Double-up) 프로모션' 전국 1위 달성을 기념해 커피차 이벤트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에는 정상수 NH농협손해보험 마케팅전략부장, 이재철 총국장, 조기영 NH농협 영광군지부장, 김남철 조합장 등이 함께 했다.
이 총국장은 "무더위에 지친 굴비골농협 조합원에게 시원한 선물을 제공하게 돼 기쁘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NH농협손해보험 전남총국(총국장 이재철, 사진 왼쪽 세번째)이 23일 영광 굴비골농협(조합장 김남철, 〃오른쪽 네번째)의 ‘더블업(Double-up) 프로모션’ 전국 1위 달성을 기념해 커피차 이벤트를 진행했다.
농협손해보험이 제공한 커피차가 굴비골농협 본점에서 무더위에 지친 조합원과 내방 고객에게 시원한 음료를 제공한 것이다.
이번 행사에는 정상수 NH농협손해보험 마케팅전략부장, 이재철 총국장, 조기영 NH농협 영광군지부장, 김남철 조합장 등이 함께 했다.
이 총국장은 “무더위에 지친 굴비골농협 조합원에게 시원한 선물을 제공하게 돼 기쁘다”고 말했다.
김 조합장은 “고령화로 조합원의 간병비 부담이 커지는 현실에 대비하기 위해 보험상품을 적극 권유한 덕분에 전국 1위를 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조합원과 고객에게 더 많은 혜택이 돌아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Copyright © 농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