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서준 “권율·윤두준과 함께라면 아프리카도 갈 수 있어”(뚜벅이맛총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서준이 권율, 윤두준과 여행을 마친 소감을 밝혔다.
8월 25일 오후 2시 채널S·라이프타임 예능 '뚜벅이 맛총사' 온라인 제작발표회가 진행 됐다.
이서준은 소속사 선배인 권율, '뚜벅이 맛총사'를 통해 만난 윤두준과 함께 여행을 하며 좋은 추억을 남겼다.
한편 채널S·라이프타임 예능 '뚜벅이 맛총사'는 8월 26일 오후 7시 20분 첫 방송 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이서준이 권율, 윤두준과 여행을 마친 소감을 밝혔다.
8월 25일 오후 2시 채널S·라이프타임 예능 ‘뚜벅이 맛총사’ 온라인 제작발표회가 진행 됐다.
이서준은 소속사 선배인 권율, ‘뚜벅이 맛총사’를 통해 만난 윤두준과 함께 여행을 하며 좋은 추억을 남겼다. 이서준은 “‘명량’할 때 대학생이었다. 저한테는 두준이 형, 율이 형이 TV에서 보던 연예인이어서 섭외를 받고 ‘나 성공한 것 같은데? 이런 분들이랑 같이 예능을 한다고?’라는 마음이었다”라고 말했다.
이어 “한편으로는 어렵기도 했다. 막상 처음 뵙고 인사를 나누고 여행을 갔는데 형들이 너무 편하게 잘해주셨다. 촬영이라는 생각을 안 하고 형들이랑 여행을 왔다고 생각했다. 맛있는 것 먹고 좋은 것 보고, 자기 전에 인생 얘기를 나눴다”라고 덧붙였다.
여행을 하면서 잘 안 맞은 부분이 있었냐는 질문에 이서준은 “정말 없었다. 다녀와서 매니저와 ‘태국 가면 또 갈 건가’, ‘다른데 가면 어디 가고 싶나’라고 물어봐서 ‘형들이랑 가면 아프리카라도 가고 싶다’라고 말했다”라고 답했다.
한편 채널S·라이프타임 예능 ‘뚜벅이 맛총사’는 8월 26일 오후 7시 20분 첫 방송 된다.
(사진=채널S·라이프타임)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수사반장’ 故김상순 오늘(25일) 8주기, 최불암도 “가슴 저려”
- 고우림 “♥김연아도 잔소리하냐고? 음식물쓰레기 때문에…”(미우새)
- 이동국 딸들 美 수영장 생일파티, 100달러 든 편지에 입이 떡
- 이승기♥이다인, 갤러리 같은 신혼집 공개…깔끔 인테리어 눈길
- 51세 박주미 여대생인 줄, 병아리룩도 완벽 소화
- 장윤정 히트곡 작곡가 “저작권료 100배 뛰어 생계 편해졌다”(트랄랄라 브라더스)
- 서동주 화끈한 비키니 사진 공개 이유 “변호사도 입을 수 있어” (나화나)[결정적장면]
- 55억 저택 거주 박나래 “30만평 정원 가꾸는 튜더처럼 살고파” (홈즈)[결정적장면]
- 차태현, 술 취해 김종국母 에게 전화 “‘미우새’ 그만 둬야 한다고”(나화나)[결정적장면]
- 임지연 “키토 다이어트, 살 너무 많이 빠져 그만뒀다”(무장해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