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기서 만나’ “속초 특집 진행시켜”…‘곽경영’ 곽범과 함께하는 먹방
2023. 8. 25. 14:36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는 26일(토) 오후 4시 40분, 채널A ‘고기서 만나’ 19회에서는 이경영 성대모사의 달인, ‘곽경영’ 곽범과 함께 속초로 떠나 먹방을 펼친다.
이경영이 등장한 듯 완벽한 싱크로율을 자랑하는 ‘곽경영’ 곽범과 함께한 속초 특집! 강호동, 김호영, 곽범이 모여 찾은 첫번째 성지는 속초의 명물 ‘아바이 순대 타운’에 위치한 순대국밥 집. 눅진한 오징어 순대와 아바이 순대, 편육까지 맛 볼 예정이다. 명태식혜와 함께 먹으면 감칠맛이 더욱 폭발한다고 해 기대감이 고조된다. 이후에 먹기 시작한 머릿고기는 너무나도 싱싱해 잡내하나 나지않는 완벽한 술안주임을 증명한다는 후문. 감칠맛 나는 순대국밥까지 흡입한 곽범은 이경영을 흉내내며 ‘좋았어!’를 연발해 웃음을 자아낸다.
다음으로 찾아간 곳은 속초에서 가장 핫 한 SNS를 강타하는 중인 돼지 앞다리살 구이 맛집! 처음으로 먹어보는 앞다리살 구이의 쫀득하고 담백한 맛에 다시 먹방을 찍기 시작한 세사람. 음식 맛은 물론 분위기 또한 만점인 이 곳에서 행복한 먹방을 선보인 곽경영은 쉴틈없는 개인기로 모두를 즐겁게 한다.
속초 맛집 먹방과 ‘곽경영’ 곽범의 개인기 펼쳐질 채널A ‘고기서 만나’ 19회는 오는 26일(토) 오후 4시 40분 방송된다.
Copyright © 채널A.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채널A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