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율 “이서준 먹방계 진공청소기, 덕분에 양껏 먹어”(뚜벅이 맛총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권율과 윤두준이 이서준의 먹방 실력을 칭찬했다.
8월 25일 오후 2시 채널S·라이프타임 예능 '뚜벅이 맛총사' 온라인 제작발표회가 진행 됐다.
영화 '한산: 용의 출현'으로 주목을 받은 이서준은 '뚜벅이 맛총사'로 예능에 도전한다.
한편 채널S·라이프타임 예능 '뚜벅이 맛총사'는 리얼 현지의 맛을 리얼로 찾아 떠나는, 집 나간 입맛도 돌아오게 할 우당탕탕 맛집 여정기로, 8월 26일 오후 7시 20분 첫 방송 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권율과 윤두준이 이서준의 먹방 실력을 칭찬했다.
8월 25일 오후 2시 채널S·라이프타임 예능 ‘뚜벅이 맛총사’ 온라인 제작발표회가 진행 됐다.
영화 ‘한산: 용의 출현’으로 주목을 받은 이서준은 ‘뚜벅이 맛총사’로 예능에 도전한다. 예고 영상에서 먹방 실력을 보여준 이서준은 “굉장히 맛있게 잘 먹었다. 촬영이라는 생각을 안 하고 형들과 재밌게 여행을 다녀온 느낌이다”라고 말했다.
이서준에 대해 권율은 “맛집을 가면 먹고 싶은게 너무 많아서 하나씩 다 시키는데 두준 씨나 저나 맛있는 건 좋아하지만 양이 많지는 않다. 입이 길지 않아서 남길까 봐 걱정하면 서준이가 다 먹는다. 나중에도 서준이가 ‘이제는 그만’이라고 할 정도로 맛있는 걸 양껏 먹을 수 있었다”라고 고마워 했다.
이를 들은 윤두준은 “거의 진공청소기 수준이었다”라고 비유했다. 권율도 “너무 잘했고, 서준이 없었으면 힘들었을 거다. 김남일 씨가 진공청소기라면 이서준은 먹방계 진공청소기다”라고 말했다.
한편 채널S·라이프타임 예능 ‘뚜벅이 맛총사’는 리얼 현지의 맛을 리얼로 찾아 떠나는, 집 나간 입맛도 돌아오게 할 우당탕탕 맛집 여정기로, 8월 26일 오후 7시 20분 첫 방송 된다.
(사진=채널S·라이프타임)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수사반장’ 故김상순 오늘(25일) 8주기, 최불암도 “가슴 저려”
- 고우림 “♥김연아도 잔소리하냐고? 음식물쓰레기 때문에…”(미우새)
- 이동국 딸들 美 수영장 생일파티, 100달러 든 편지에 입이 떡
- 이승기♥이다인, 갤러리 같은 신혼집 공개…깔끔 인테리어 눈길
- 51세 박주미 여대생인 줄, 병아리룩도 완벽 소화
- 장윤정 히트곡 작곡가 “저작권료 100배 뛰어 생계 편해졌다”(트랄랄라 브라더스)
- 서동주 화끈한 비키니 사진 공개 이유 “변호사도 입을 수 있어” (나화나)[결정적장면]
- 55억 저택 거주 박나래 “30만평 정원 가꾸는 튜더처럼 살고파” (홈즈)[결정적장면]
- 차태현, 술 취해 김종국母 에게 전화 “‘미우새’ 그만 둬야 한다고”(나화나)[결정적장면]
- 임지연 “키토 다이어트, 살 너무 많이 빠져 그만뒀다”(무장해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