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두준 “‘식샤’ 인연 권율 때문에 출연 결심, 좋은 추억 만들어”(뚜벅이 맛총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윤두준이 '뚜벅이 맛총사' 출연을 선택한 이유를 밝혔다.
8월 25일 오후 2시 채널S·라이프타임 예능 '뚜벅이 맛총사' 온라인 제작발표회가 진행 됐다.
권율, 윤두준, 이서준은 '뚜벅이 맛총사' 출연 섭외를 받고 프로그램을 선택한 이유를 밝혔다.
한편 채널S·라이프타임 예능 '뚜벅이 맛총사'는 8월 26일 오후 7시 20분 첫 방송 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윤두준이 ‘뚜벅이 맛총사’ 출연을 선택한 이유를 밝혔다.
8월 25일 오후 2시 채널S·라이프타임 예능 ‘뚜벅이 맛총사’ 온라인 제작발표회가 진행 됐다.
권율, 윤두준, 이서준은 ‘뚜벅이 맛총사’ 출연 섭외를 받고 프로그램을 선택한 이유를 밝혔다. 권율은 “원래 먹는 걸 좋아한다. 그래서 프로그램이 호감적으로 다가왔고, 가장 큰 결정 이유는 함께 여행을 다니면서 제 발길이 닿고 사람들에게 알려지지 않은 찐 맛집을 찾아다니는 과정을 리얼하게 담을 수 있는 것에 출연을 선택했다”라고 말했다.
권율과 윤두준은 '식샤를 합시다2'에 이어 예능에서 재회했다. 윤두준은 “공연 때문에 태국을 정말 많이 가 봤지만 여행다운 여행을 해보지 못했다. 너무 좋은 기회라고 생각했고 무엇보다 권율 형과 오래 전부터 친분이 있었는데 함께 좋은 추억을 만들 수 있을 것 같았다. 사실 형 때문에 출연을 결심했다. 서준이라는 좋은 동생을 만나서 감사한 프로그램이다”라고 말했다.
‘뚜벅이 맛총사’는 리얼 현지의 맛을 리얼로 찾아 떠나는, 집 나간 입맛도 돌아오게 할 우당탕탕 맛집 여정기다.
한편 채널S·라이프타임 예능 ‘뚜벅이 맛총사’는 8월 26일 오후 7시 20분 첫 방송 된다.
(사진=채널S·라이프타임)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수사반장’ 故김상순 오늘(25일) 8주기, 최불암도 “가슴 저려”
- 고우림 “♥김연아도 잔소리하냐고? 음식물쓰레기 때문에…”(미우새)
- 이동국 딸들 美 수영장 생일파티, 100달러 든 편지에 입이 떡
- 이승기♥이다인, 갤러리 같은 신혼집 공개…깔끔 인테리어 눈길
- 51세 박주미 여대생인 줄, 병아리룩도 완벽 소화
- 장윤정 히트곡 작곡가 “저작권료 100배 뛰어 생계 편해졌다”(트랄랄라 브라더스)
- 서동주 화끈한 비키니 사진 공개 이유 “변호사도 입을 수 있어” (나화나)[결정적장면]
- 55억 저택 거주 박나래 “30만평 정원 가꾸는 튜더처럼 살고파” (홈즈)[결정적장면]
- 차태현, 술 취해 김종국母 에게 전화 “‘미우새’ 그만 둬야 한다고”(나화나)[결정적장면]
- 임지연 “키토 다이어트, 살 너무 많이 빠져 그만뒀다”(무장해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