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 재즈음악 축제, '2023 그린스퀘어 재즈페스타'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남 순천시(시장 노관규)는 '2023 그린스퀘어 재즈 페스타'를 오는 27일 오후 5시부터 9시까지 정원박람회장 오천그린광장에서 연다고 밝혔다.
청년문화기획단 '청춘연가'가 개최하는 이번 공연에서는 2023년 제29회 대한민국 연예 예술상에서 재즈 아티스트상을 수상하며 한국을 대표하는 재즈 뮤지션으로 자리매김한 '마리아킴'의 무대를 퀄텟 구성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순천)=신건호 기자] 전남 순천시(시장 노관규)는 ‘2023 그린스퀘어 재즈 페스타’를 오는 27일 오후 5시부터 9시까지 정원박람회장 오천그린광장에서 연다고 밝혔다.
청년문화기획단 '청춘연가'가 개최하는 이번 공연에서는 2023년 제29회 대한민국 연예 예술상에서 재즈 아티스트상을 수상하며 한국을 대표하는 재즈 뮤지션으로 자리매김한 '마리아킴'의 무대를 퀄텟 구성으로 만나볼 수 있다.
국내 정상급 재즈 연주자들로 구성된 재즈 펑크 밴드 JSFA, 일상의 이야기를 재즈로 풀어가며 위로와 기쁨을 전하는 박기훈 퀸텟까지 다채로운 재즈 무대가 펼쳐진다.
청년문화기획단 ‘청춘연가’는 순천지역 청년 5명으로 이루어진 청년 단체로, 올해는 순천시에서 추진하는 청년도전 지원사업에 선정돼 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 홍보단으로서 재즈와 정원박람회를 연계한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시 관계자는 “청춘연가 팀은 재즈 불모지인 순천에 재즈 문화를 꽃피우기 위해 발로 뛰며 이번 재즈 페스타를 기획했다. 부디 많은 시민과 관광객 여러분이 즐겨주시기 바란다”고 덧붙였다.
관람을 원하는 시민 누구나 오천동 오천그린광장에서 개인 돗자리를 지참해 가면 잔디밭에서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고우림 " 김연아한테 음식물 쓰레기 때문에 잔소리 들어"
- 헉! 유명 레스토랑 수프서 ‘쥐 다리’가?…3300만원 소송, 진실공방
- “DJ소다 때처럼” BTS 뷔도 日 나쁜 손에 봉변…여성팬에 머리채 잡혔다
- 전지현 아파트, 2년새 39억 올라…가장 비싼 아파트 1위
- 폭행 봐줬더니 강간하네…피트니스 모델 양호석 결국 징역형
- '마스크걸' 이아름, 알고보니 EXID 박정화…사원증 공개
- “치솟는 인기에 소음 심각” 푸바오 관람, 9월부터 5분으로 제한
- 싱크대서 대걸레를?…유명 프랜차이즈 카페 위생 관념 상실
- ‘그알’ 제작진 “한쪽 편 들지 않았다. 추가취재 통해 후속방송하겠다”
- 줄리엔강·제이제이, 화끈한 수영복 데이트…“진짜 핫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