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래소, 2023년 제2차 유가증권시장 온라인 IR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거래소는 한국IR협의회와 공동으로 기관 및 전문투자자를 대상으로 2023년 제2차 유가증권시장 온라인 투자활동(IR)을 개최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제2차 온라인 IR은 오는 29일 교촌에프앤비를 시작으로 내달 7일까지 진행된다.
이미 올 6월 11개사와 함께 2023년 제1차 온라인 IR을 개최했다.
거래소는 "올 11월에도 제3차 온라인 IR을 개최할 예정으로 앞으로도 심도 있는 상장기업 정보의 제공을 위해 노력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국거래소는 한국IR협의회와 공동으로 기관 및 전문투자자를 대상으로 2023년 제2차 유가증권시장 온라인 투자활동(IR)을 개최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IR에는 코스피 상장사 9곳이 참여한다.
이번 제2차 온라인 IR은 오는 29일 교촌에프앤비를 시작으로 내달 7일까지 진행된다. 올해 반기 경영실적 발표 및 질의응답 등이 이뤄질 예정이다.
참가를 원하는 투자자는 한국IR협의회 홈페이지 신청 후 모바일 기기 등을 이용해 공간 제약 없이 참여할 수 있다.
거래소는 2020년부터 유가증권시장 상장기업의 온라인 IR을 지원 중이다. 이미 올 6월 11개사와 함께 2023년 제1차 온라인 IR을 개최했다.
거래소는 "올 11월에도 제3차 온라인 IR을 개최할 예정으로 앞으로도 심도 있는 상장기업 정보의 제공을 위해 노력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신현아 한경닷컴 기자 sha0119@hankyung.com
▶ 클래식과 미술의 모든 것 '아르떼'에서 확인하세요
▶ 한국경제신문과 WSJ, 모바일한경으로 보세요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각진' 신형 싼타페, 공간 커져 좋긴한데…"주차 대략난감" [신차털기]
- "어제 팔고 튈 걸" 허탈한 개미들…네이버 종토방 '술렁'
- [단독] 강남 의사들 위험한 거래…조폭과 손잡고 프로포폴 빼돌렸다
- 3개월 만에 6000억 날렸다…주가 9년 만에 최저 찍은 회사
- "하루 새 1억 빠졌다" 비명…고양 삼송 아파트 '날벼락'
- 고우림 "아내 김연아, 음식물 쓰레기 때문에 잔소리"
- "고현정·이청아처럼 입을래"…2030女에 인기 폭발한 패션 [이슈+]
- 경제효과 무려 11조…美 경제 끌어올린다는 '스타' 누구길래
- '방송 출연' 피트니스 모델, 종업원 강간미수 '징역 10개월'
- "우리 엄마 아니야"…장례식장 실수로 뒤바뀐 시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