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선물하기 e쿠폰만?…브랜드 인기선물 '쓱' 모았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세계그룹 온라인쇼핑몰 SSG닷컴이 추석을 앞두고 모바일 선물하기 서비스를 개편해 추석 선물 수요 잡기에 나섰다.
상품 추천 기능을 강화하고 여러명에게 선물하기 기능도 개선했다는 설명이다.
SSG닷컴은 상대방 휴대전화 번호만 알면 선물을 보낼 수 있는 '선물하기' 서비스의 사용자 환경(UI)과 사용자 경험(UX)을 개편한 '선물하기 2.0'을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신세계그룹 온라인쇼핑몰 SSG닷컴이 추석을 앞두고 모바일 선물하기 서비스를 개편해 추석 선물 수요 잡기에 나섰다. 상품 추천 기능을 강화하고 여러명에게 선물하기 기능도 개선했다는 설명이다.
SSG닷컴은 상대방 휴대전화 번호만 알면 선물을 보낼 수 있는 '선물하기' 서비스의 사용자 환경(UI)과 사용자 경험(UX)을 개편한 '선물하기 2.0'을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
SSG닷컴은 이번 개편을 통해 추천 서비스를 강화했다. 뷰티, 럭셔리 선물, 유·아동, 모바일 기프트 등 원하는 카테고리를 고르면 관련 상품을 추천하고 테마별 상품도 살펴볼 수 있다. 남자·여자친구, 부모님 등 대상과 어울리는 상품을 쉽고 빠르게 추천해주는 ‘선물찾기’ 메뉴도 업그레이드했다는 설명이다.
한꺼번에 여러 명에게 선물하는 기능도 더 편리하게 옵션을 고를 수 있도록 만들었다.
브랜드별 인기 선물을 모아 편리하게 확인 가능하다. 브랜드별 인기 선물을 모아 선보이고 카테고리별 인기 브랜드를 상위 50위까지 소개한다.
이달 10일 출시한 SSG상품권 간편 구매 코너도 만들었다.
SSG닷컴 관계자는 "소중한 이에게 프리미엄 선물을 보내고 싶을 때 가장 먼저 떠오르는 플랫폼이 될 수 있도록 선물하기 서비스를 지속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오정민 한경닷컴 기자 blooming@hankyung.com
▶ 클래식과 미술의 모든 것 '아르떼'에서 확인하세요
▶ 한국경제신문과 WSJ, 모바일한경으로 보세요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각진' 신형 싼타페, 공간 커져 좋긴한데…"주차 대략난감" [신차털기]
- "어제 팔고 튈 걸" 허탈한 개미들…네이버 종토방 '술렁'
- [단독] 강남 의사들 위험한 거래…조폭과 손잡고 프로포폴 빼돌렸다
- 3개월 만에 6000억 날렸다…주가 9년 만에 최저 찍은 회사
- "하루 새 1억 빠졌다" 비명…고양 삼송 아파트 '날벼락'
- 고우림 "아내 김연아, 음식물 쓰레기 때문에 잔소리"
- "고현정·이청아처럼 입을래"…2030女에 인기 폭발한 패션 [이슈+]
- 경제효과 무려 11조…美 경제 끌어올린다는 '스타' 누구길래
- '방송 출연' 피트니스 모델, 종업원 강간미수 '징역 10개월'
- 뉴진스·아이브도 입었다…요즘 레깅스는 '쇼츠'가 대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