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카코리아 전자담배, 10주년 기념 ‘하카 시그니처’ 신규 액상 2종 출시
최병태 기자 2023. 8. 25. 13:55
국내 전자담배 브랜드 하카코리아가 10주년을 맞아 대표 제품인 ‘하카 시그니처’ 액상 신규 제품 2종을 최근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신규 액상은 허브 브라운 액상을 리뉴얼 해 한층 은은해진 클래식 B , 크랜베리 액상을 리뉴얼해 더 부드러워진 클래식 C 등이다. 두 액상 모두 천연 니코틴을 포함하고 있다.
신규 액상 제품은 국내 전자담배 시장 초기에 사랑받던 하카코리아 액상 2종을 현대적 감각에 맞게 재해석해 출시됐다. 하카코리아의 10주년 기념 신규 액상 2종은 전국 하카 직영점 및 판매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하카코리아 관계자는 “설립 10주년을 맞아 출시한 이번 액상은 하카의 과거와 현재를 이어주는 액상제품”이라면서 “하카코리아와 리뉴얼된 신규 액상이 고객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최병태 기자 piano@kyunghyang.com
Copyright © 경향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경향신문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단독] 강혜경 “명태균, 허경영 지지율 올려 이재명 공격 계획”
- “아들이 이제 비자 받아 잘 살아보려 했는데 하루아침에 죽었다”
- 최현욱, 키덜트 소품 자랑하다 ‘전라노출’···빛삭했으나 확산
- 수능문제 속 링크 들어가니 “김건희·윤석열 국정농단 규탄” 메시지가?
- 윤 대통령 ‘외교용 골프’ 해명에 김병주 “8월 이후 7번 갔다”···경호처 “언론 보고 알아
- 이준석 “대통령이 특정 시장 공천해달라, 서울 어떤 구청장 경쟁력 없다 말해”
- “집주인인데 문 좀···” 원룸 침입해 성폭행 시도한 20대 구속
- 뉴진스 “민희진 미복귀 시 전속계약 해지”…어도어 “내용증명 수령, 지혜롭게 해결 최선”
- 이재명 “희생제물 된 아내···미안하다, 사랑한다”
- ‘거제 교제폭력 사망’ 가해자 징역 12년…유족 “감옥 갔다 와도 30대, 우리 딸은 세상에 없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