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친애저축은행, 전 영업점에서 '비대면예금' 전용 창구 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JT친애저축은행은 전 영업점에서 비대면예금 전용 창구 운영을 시작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날 비대면예금 전용 창구 업무를 시작한 김수헌 JT친애저축은행 선릉지점장은 "저축은행에서 예금가입을 위해 영업점을 찾는 고객 분들은 대부분 연령층이 높은 시니어 고객들인데 그 동안 온라인 전용 예금 상품 금리가 더 높은 경우가 대부분이어서 안타까웠다"며 "이렇게 비대면 예금 전용 창구를 통해 영업점을 방문한 고객들에게도 좀더 나은 조건의 예금상품을 가입할 수 있게 도와 드릴 수 있어서 기쁘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유은실 기자] JT친애저축은행은 전 영업점에서 비대면예금 전용 창구 운영을 시작했다고 25일 밝혔다.
이에 JT친애저축은행은 영업점을 방문 해서도 고객들이 모바일 뱅킹을 스스로 가입해 활용할 수 있도록 전담인력과 공간을 별도로 구성한 것이다.
비대면예금 전용 창구에는 모바일 온라인 활용이 능숙하고, 고객응대 및 금융상품 지식이 풍부한 베테랑 직원들을 배치했다.
본인의 핸드폰으로 비대면 예금 상품 가입을 원하는 고객들에게 저축은행 전용 앱인 SB톡톡앱사용법과 함께 △계좌정보 활용법 △예금금리 검색방법 △예금상품 가입 방법 등을 자세히 안내하여 고객 스스로 모바일 뱅킹 상품을 사용 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 있다
이날 비대면예금 전용 창구 업무를 시작한 김수헌 JT친애저축은행 선릉지점장은 “저축은행에서 예금가입을 위해 영업점을 찾는 고객 분들은 대부분 연령층이 높은 시니어 고객들인데 그 동안 온라인 전용 예금 상품 금리가 더 높은 경우가 대부분이어서 안타까웠다”며 “이렇게 비대면 예금 전용 창구를 통해 영업점을 방문한 고객들에게도 좀더 나은 조건의 예금상품을 가입할 수 있게 도와 드릴 수 있어서 기쁘다”고 말했다.
이번 비대면예금 전용 창구는 서울, 대전, 광주 등 JT친애저축은행 8개 전 영업점에 배치 되어 운영을 시작했다. 저축은행 모바일 뱅킹을 이용하고자 하는 고객들은 방문해 상담과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유은실 (yes24@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분기 일자리 45만개 늘었지만 청년들 갈 곳 없는 이유
- "얘 왜 이러지?"...'서현역 흉기난동범' 최원종 카톡 프사 보니
- '풀착장 2500만원' 정유미, 명품 패션 아이템은[누구템]
- "남편에 성추행당한 딸 보호하려" 흉기 휘두른 아내, 결말은?
- 폭우에 바지 걷고 배수로 뚫은 민소매 男…알고 보니 ‘도의원’이었다
- '상장 1년' 쏘카, 주가 반토막에 반성문…"시장 눈높이 못미쳐"
- 용인 아파트서 노부부 추락…70대 아내 사망
- 차 문까지 활짝 열고…대낮 길거리에 대자로 뻗은 남성
- “‘데이트폭력’으로 사망한 딸, 목 꺾여 끌려다녔다” [그해 오늘]
- “이런 직원과 일을?” 아내 회사 대표에 ‘모텔 사진’ 건넨 남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