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리어, 감성가전 ‘모드비’ 론칭…MZ세대 겨냥 냉장고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캐리어가 MZ세대를 타깃으로 한 감성가전 브랜드 '모드비'(Modevi)를 론칭한다고 25일 밝혔다.
모드비를 알리기 위해 3편의 브랜드 필름도 공개했다.
캐리어 관계자는 "시장에서 호평받는 냉장고 분야에서 주방·생활가전으로 사업 영역을 확대하면서 현 세대의 감성에 맞춘 모드비 브랜드를 론칭해 다양한 제품을 출시할 계획"이라며 "기능성과 디자인을 모두 갖춘 모드비가 MZ세대에게 많은 호응을 얻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전자레인지, 인덕션 등 라인업 확대
[이데일리 김응태 기자] 캐리어가 MZ세대를 타깃으로 한 감성가전 브랜드 ‘모드비’(Modevi)를 론칭한다고 25일 밝혔다.
이 같은 브랜드 콘셉트 아래 소비자가 원하는 컬러 및 디자인, 차별화한 기능을 가진 제품을 선보였했다. 모드비 제품은 소비자 개인의 공간에 딱 맞는 피트인(Fit-in) 제품으로 설계된 게 특징이다.
가장 먼저 출시되는 제품은 1인 가구와 신혼부부에게 충분한 618ℓ(리터) 용량의 피트인 4도어 냉장고다. 피트인 4도어 냉장고는 고급스러운 실버 컬러에 1인 가구와 신혼부부 등 주방공간을 효율적으로 활용하고 싶은 고객에게 안성맞춤인 제품이다.
와인에디션 냉장고도 선보인다. 하단에 와인을 보관할 수 있는 복합냉장고로, 총 16병을 넣을 수 있어 집에서 와인을 즐기는 홈술족에게 유용하다. 이외에 1인 가구에 맞는 공간절약형 전자레인지와 인덕션 등 라인업을 다양하게 확대할 예정이다.
모드비를 알리기 위해 3편의 브랜드 필름도 공개했다. 1인 가구편은 독립 후 선물로 나만을 위한 맛있는 음식을 준비하는 나만의 라이프스타일을 완성하는 내용이, 신혼부부편은 다정한 주말의 모습을 통해 공간 속 사랑스러움을 더하는 내용이 담겼다, 홈술족편은 독립한 친구가 신혼부부의 집을 방문해 와인을 마시는 영상으로 구성됐다.
캐리어 관계자는 “시장에서 호평받는 냉장고 분야에서 주방·생활가전으로 사업 영역을 확대하면서 현 세대의 감성에 맞춘 모드비 브랜드를 론칭해 다양한 제품을 출시할 계획”이라며 “기능성과 디자인을 모두 갖춘 모드비가 MZ세대에게 많은 호응을 얻을 것”이라고 말했다.
김응태 (yes010@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올해 230% 폭등한 엔비디아 주식, 지금 사도 되나요(종합)
- "얘 왜 이러지?"...'서현역 흉기난동범' 최원종 카톡 프사 보니
- '풀착장 2500만원' 정유미, 명품 패션 아이템은[누구템]
- "남편에 성추행당한 딸 보호하려" 흉기 휘두른 아내, 결말은?
- 폭우에 바지 걷고 배수로 뚫은 민소매 男…알고 보니 ‘도의원’이었다
- '상장 1년' 쏘카, 주가 반토막에 반성문…"시장 눈높이 못미쳐"
- 용인 아파트서 노부부 추락…70대 아내 사망
- 차 문까지 활짝 열고…대낮 길거리에 대자로 뻗은 남성
- “‘데이트폭력’으로 사망한 딸, 목 꺾여 끌려다녔다” [그해 오늘]
- “이런 직원과 일을?” 아내 회사 대표에 ‘모텔 사진’ 건넨 남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