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브걸, ‘ONE MORE TIME’ 취중 生라이브 공개... 이슬처럼 깔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브브걸이 반복 재생을 부르는 라이브를 선보였다.
지난 24일 유튜브 채널 '딩고 뮤직'을 통해 브브걸의 '이슬라이브2' 영상이 공개, 달콤하면서도 중독적인 라이브가 공개됐다.
민영은 'ONE MORE TIME' 초반부를 시원하게 지르며 듣는 이들에게 쾌감을 안겼으며, 은지는 독보적인 고음으로 귀에 착 감기는 라이브를 이어갔다.
'ONE MORE TIME' 라이브가 마무리되자 은지는 "여러분 노래 어때요?"라고 물으며 호응을 유도, 뜨거운 반응을 자아내기도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브브걸이 반복 재생을 부르는 라이브를 선보였다.
지난 24일 유튜브 채널 ‘딩고 뮤직’을 통해 브브걸의 ‘이슬라이브2’ 영상이 공개, 달콤하면서도 중독적인 라이브가 공개됐다.
공개된 영상에서 브브걸은 “우리의 새 출발을 응원하며, 30대부터 60세까지”라는 건배사를 시작으로 파이팅을 외치는 모습을 보여 흐뭇한 웃음을 유발했다.
민영은 ‘ONE MORE TIME’ 초반부를 시원하게 지르며 듣는 이들에게 쾌감을 안겼으며, 은지는 독보적인 고음으로 귀에 착 감기는 라이브를 이어갔다.
여기에 유정과 유나는 후반부의 킬링 파트를 책임지며 안정적인 라이브 실력을 재입증했다. ‘ONE MORE TIME’ 라이브가 마무리되자 은지는 “여러분 노래 어때요?”라고 물으며 호응을 유도, 뜨거운 반응을 자아내기도 했다.
후반부에는 상큼함이 더해진 브브걸의 신곡 ‘LEMONADE’로 분위기를 한껏 달아오르게 했다. 브브걸은 화음을 넣으며 청량감 가득한 보컬을 들려주는가 하면, 시종일관 유쾌한 에너지로 ‘이슬라이브2’에 활력을 불어넣었다.
한편 브브걸은 ‘ONE MORE TIME’ 활약을 계속 이어갈 계획이다.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Copyright © bnt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