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딩플러스, '코리아 핀테크 위크 2023' 참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리딩플러스는 이달 30일부터 9월 1일까지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진행되는 '2023 코리아핀테크위크'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리딩플러스는 이번 행사에서 오프라인 전시관을 열고 온라인투자연계금융업(온투업)에 대한 안내와 최근 개발 완료된 원리금수취권 매매가 가능한 '투자마켓' 등의 신규 서비스를 함께 소개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리딩플러스는 이달 30일부터 9월 1일까지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진행되는 '2023 코리아핀테크위크'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리딩플러스는 이번 행사에서 오프라인 전시관을 열고 온라인투자연계금융업(온투업)에 대한 안내와 최근 개발 완료된 원리금수취권 매매가 가능한 '투자마켓' 등의 신규 서비스를 함께 소개할 예정이다. 리딩플러스는 P2P대출부스 A31에서 만나볼 수 있다.
리딩플러스는 투자 수익률을 활용한 고객 체험 이벤트를 운영할 예정이다. 또 전시 기간 동안 리딩플러스 체험 부스에 방문해 회원가입을 완료한 모든 고객들에게는 경품을 제공한다. 이 밖에도 투자 서비스에 대해 자세히 알고 싶은 방문객들을 대상으로 1:1 맞춤 상담 서비스도 진행한다.
최문석 리딩플러스 대표는 “이번 코리아 2023 핀테크 위크는 금융에 관심있는 고객들과 대면으로 만나 리딩플러스만의 핀테크 역량을 소개할 수 있는 뜻 깊은 기회”라며 “올 하반기에는 부동산 자동 대출 한도 분석 시스템, 비대면 대출 약정 프로세스 기능을 추가적으로 도입해 신기술을 통한 업권 내 플랫폼 경쟁력을 한층 높이겠다”고 말했다.
리딩플러스는 22년 10월말 기준으로 대출잔액 기준 업권 내 9위에 등극한 온투업 기업이다. 올 상반기에는 플랫폼 내에서 원리금수취권 사고팔 수 있는 기능인 '투자마켓' 기능과 사업자번호만 입력하면 할인금리가 즉시 산출되는 전자어음 평가 모델인 'LEBS' 신규 개발을 완료한 바 있다.
서정화 기자 spurify@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구광모 회장, 북미 AI·바이오 사업 점검
- 네이버 '생성형 AI ' 글로벌 빅테크와 겨룬다
- 尹 “기업에 중요한 것은 시간”…킬러규제 혁파 '속도' 강조
- 재벌이 한다는 미술투자, 나도 미술로 돈벌 수 있을까? [지브라도의 #트렌드로그]
- 푸틴 “프리고진 유족에 애도”…美 “암살 맞다”
- “하와이 산불, 끊어진 전선 때문에”…美 당국, 전기회사에 소송
- [디지털 라이프]바쁜 일상 속 뉴트로 갬성 채우는 '금성전파사'
- 전 세계 딱 4마리...니카라과에서 탄생한 '하얀 퓨마'
- [KMEPS 패키징 포럼]“美, 지난해만 패키징에 3.3조 예산 투입…이미 속도전 시작”
- '2023 메디테크 어워즈' Best 6개 제품 선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