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 샌드위치 전문점 ‘리나스` 서초삼성타운점 개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리나스 서초삼성타운점은 지하철 강남역 인근 BNK디지털타워 1층에 58석 규모로 자리잡았다.
리나스는 서초삼성타운점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리나스 관계자는 "더 많은 고객들에게 신선하고 건강한 샌드위치를 선보이기 위해 서초삼성타운점을 오픈했다"며 "앞으로도 꾸준히 매장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이후섭 기자] SPC가 운영하는 샌드위치 전문점 `리나스(Lina’s)`는 14번째 매장인 서초삼성타운점을 개점했다고 25일 밝혔다.
오픈형 주방 콘셉트를 적용해 고객이 직접 샌드위치 제조 과정을 볼 수 있으며, 타원형 쇼케이스를 설치해 모든 공간에서 제품을 확인할 수 있다.
리나스는 서초삼성타운점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1만3000원 이상 제품 구매 시 브랜드 로고가 새겨진 머그컵을 선착순 500명에게 증정한다. 또 오는 29일까지 1989년 프랑스 클럽 샌드위치 원래의 레시피를 그대로 재현한 `클럽 리나스 1989 샌드위치`와 `무첨가물 100% 오렌지 주스` 세트를 1만3000원에 판매한다. 배민1, 쿠팡이츠 앱에서는 오는 9월 1일까지 배달비 무료 혜택을, 해피오더 앱에서는 9월 22일까지 포장 주문 시 최대 6000원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리나스 관계자는 “더 많은 고객들에게 신선하고 건강한 샌드위치를 선보이기 위해 서초삼성타운점을 오픈했다”며 “앞으로도 꾸준히 매장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리나스는 1989년 프랑스에서 탄생한 샌드위치 전문 브랜드로, 지난 2002년 SPC그룹이 국내 마스터 프랜차이즈로 도입해 운영한지 20년 만인 지난해 6월 브랜드를 역인수했다. 현재 리나스는 지난 7월 개점한 신논현점을 비롯해 여의도, 광화문, 잠실, 인천공항 등 14개 지역에서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이후섭 (dlgntjq@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올해 230% 폭등한 엔비디아 주식, 지금 사도 되나요(종합)
- "얘 왜 이러지?"...'서현역 흉기난동범' 최원종 카톡 프사 보니
- '풀착장 2500만원' 정유미, 명품 패션 아이템은[누구템]
- "남편에 성추행당한 딸 보호하려" 흉기 휘두른 아내, 결말은?
- 폭우에 바지 걷고 배수로 뚫은 민소매 男…알고 보니 ‘도의원’이었다
- 카페에 5명 오더니 일회용컵 ‘슬쩍’…사장이 막자 컵 던지고 행패
- 용인 아파트서 노부부 추락…70대 아내 사망
- 차 문까지 활짝 열고…대낮 길거리에 대자로 뻗은 남성
- “‘데이트폭력’으로 사망한 딸, 목 꺾여 끌려다녔다” [그해 오늘]
- “이런 직원과 일을?” 아내 회사 대표에 ‘모텔 사진’ 건넨 남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