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대호 母 "중매 많이 들어오지만, 어차피 늦었으니 늦게 가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대호 아나운서가 고향에 방문해 부모님을 만났다.
지난 22일 유튜브 채널 '14F 일사에프' 웹예능 '4춘기'에는 '이미 늦은 결혼일이나 더 하라는 부모님의 인생 조언! 본전도 못 찾은 김대호의 고향 방문'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또 김대호 어머니는 "14F 유튜브 찍고 나서 정말 중매 많이 들어온다"고 밝혀 김대호를 놀라게 했다.
김대호는 "14F 유튜브를 보고 중매가 들어온다고?"라며 "나 술 마시고 이런 거 나가는데"라고 믿지 못하겠다는 모습을 보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신수정 기자] 김대호 아나운서가 고향에 방문해 부모님을 만났다.
지난 22일 유튜브 채널 '14F 일사에프' 웹예능 '4춘기'에는 '이미 늦은 결혼…일이나 더 하라는 부모님의 인생 조언! 본전도 못 찾은 김대호의 고향 방문'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영상에서 김대호는 친동생과 함께 고향인 양평을 찾았다. 양평에 도착한 김대호는 집 앞에 설치된 금의환향 현수막에 "차에서 못 내리겠다"며 부끄러워했다.
이후 김대호는 가족을 만나 식사하는 자리를 가졌고, 연애와 결혼에 대한 이야기가 나왔다. 김대호 어머니는 김대호에게 "연애할 시간이 어디 있냐. 어차피 늦었는데 좀 늦게 가"라고 말했다.
이에 김대호 아버지는 "재주가 없으니까 그렇지, 시간이 없어서 그러겠냐"라며 "아버지 청첩장 부조 낸 것만 해도. 그냥 다 틀렸다. 어르신들 다 돌아가셨다. 빨리 가라는 얘기다"라면서 타박했다.
그러자 김대호 할머니는 "얘만 그런 거 아니지 않냐. 요새 세상이"라며 김대호를 감쌌다.
또 김대호 어머니는 "14F 유튜브 찍고 나서 정말 중매 많이 들어온다"고 밝혀 김대호를 놀라게 했다.
김대호는 "14F 유튜브를 보고 중매가 들어온다고?"라며 "나 술 마시고 이런 거 나가는데"라고 믿지 못하겠다는 모습을 보였다.
이에 김대호 어머니는 "일종의 콘셉트라고 생각하더라. 엄마를 오히려 위로시킨다"고 말했고 김대호는 "콘셉트다"라고 거짓말을 해 웃음을 안겼다.
/신수정 기자(soojungsin@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WHO "세계 당뇨 환자 30여년 전보다 4배 늘어 8억명"…원인은?
- '선거법 위반 1심' 이재명 "민주당 의원들, 법원 오지 말라"
- 현대캐피탈 3분기 누적 순익 3805억원…전년比 21%↑
- [겜별사] "피지컬보단 뇌지컬" 그리프라인 '명일방주: 엔드필드' [지스타 2024]
- [지스타 2024] 그리프라인, '명일방주: 엔드필드'로 참관객 맞이
- [지스타 2024] 김재영 라이온하트 의장 "우린 계속 도전…글로벌 성과 낸다"
- 尹지지율, 3%p 올라 '20%대' 회복…"대국민담화 영향 미쳐" [한국갤럽]
- '적자 전환' 신세계면세점, 첫 희망퇴직·임원급여 20% 반납
- "이 책 좋아하시죠? 드릴게요"…노숙자 시절 은인 찾는 '베스트셀러 작가'
- 빗썸, 수수료 무료 이벤트 적중…점유율 늘고 흑자전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