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0년대 감성 담은 아메리칸 패밀리 레스토랑 ‘캐롤스’ 오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썬앳푸드는 △모던 샤브 하우스 △시추안 하우스 △모던눌랑 △만리지화 등의 자체 브랜드와 함께 △텍사스 데 브라질 △부베트 등의 글로벌 브랜드까지 운영 중인 외식 전문 기업이다.
이번에 오픈한 캐롤스는 "1990년대 1세대 패밀리 레스토랑을 경험한 고객에게는 향수를, Z세대에게는 레트로 무드의 새로운 경험을 제공해 전 세대가 함께하는 편안한 공간을 지향한다"는 점에서 기존 패밀리 레스토랑들과 차별성을 추구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롯데월드몰 3층에 오픈.. 전 세대가 함께하는 편안한 공간 지향
(주)썬앳푸드는 잠실 롯데월드몰 3층에 아메리칸 패밀리 레스토랑 브랜드 ‘캐롤스(Carol’s)’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주)썬앳푸드는 △모던 샤브 하우스 △시추안 하우스 △모던눌랑 △만리지화 등의 자체 브랜드와 함께 △텍사스 데 브라질 △부베트 등의 글로벌 브랜드까지 운영 중인 외식 전문 기업이다.
이번에 오픈한 캐롤스는 "1990년대 1세대 패밀리 레스토랑을 경험한 고객에게는 향수를, Z세대에게는 레트로 무드의 새로운 경험을 제공해 전 세대가 함께하는 편안한 공간을 지향한다"는 점에서 기존 패밀리 레스토랑들과 차별성을 추구하고 있다.
붉은 벽돌과 패브릭, 조명 등으로 꾸민 따뜻한 느낌의 인테리어는 미국 보스턴 어딘가에 있을 것 같은 친구, 캐롤의 집(Carol House)을 찾은 것 같은 느낌을 자아낸다는 설명.
내부는 패밀리 룸과 다이닝 룸, 티 룸, 플레이 룸 등으로 각각의 특색을 갖추고 있다.
캐롤스의 시그니처 메뉴는 미국산 소고기 중 상위 3%인 프라임 등급만을 사용하는 티본 스테이크와 부드러운 소갈비에 특제 BBQ 소스를 발라 브리오슈 번과 함께 즐기는 비프 립이다.
정통 아메리칸 패밀리 레스토랑의 아이덴티티를 추구한다.
이와 함께 △캐롤스 특제 BBQ 소스로 맛을 낸 부드러운 백 립 △신선한 재료로 만든 홈메이드 치킨 시저 샐러드 △추억을 떠오르게 하는 몬테크리스토 △화려한 비주얼의 파르페 등이 마련돼 있고 아이들을 위한 키즈밀과 채식주의자를 위한 비건 메뉴(버거/스파게티)도 있다.
(주)썬앳푸드 관계자는 “1990년대 레트로 감성이 담긴 캐롤스에서는 친구가 애정을 가득 담아 만들어 대접한 것 같은 음식을 즐기며 마음까지 따뜻해지는 경험을 할 수 있을 것이다”라고 전했다.
캐롤스는 2인석부터 단체석까지 총 197석 규모로 오픈했으며 오는 9월 15일까지 오픈을 기념해 시그니처 메뉴(티본 스테이크, 비프 립) 주문 시 케이준 치킨 샐러드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예약은 캐치테이블과 네이버예약에서 가능하다.
open@hankyung.com
▶ 클래식과 미술의 모든 것 '아르떼'에서 확인하세요
▶ 한국경제신문과 WSJ, 모바일한경으로 보세요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각진' 신형 싼타페, 공간 커져 좋긴한데…"주차 대략난감" [신차털기]
- "하루 새 1억 빠졌다" 비명…고양 삼송 아파트 '날벼락'
- "주식 투자 늘려라"…中 당국, 외국인 빠지자 다급해졌다
- "그때 강남 아파트로 갈아탈걸…" 빠른 집값 반등에 '멘붕' [돈앤톡]
- "어제 팔고 튈 걸"…네이버 일장춘몽에 개미들 '분통'
- "고현정·이청아처럼 입을래"…2030女에 인기 폭발한 패션 [이슈+]
- '방송 출연' 피트니스 모델, 종업원 강간미수 '징역 10개월'
- 명품 로고 안 보이는 '이부진 백'…백화점들 "모시기 경쟁" [오정민의 유통한입]
- 고우림 "아내 김연아, 음식물 쓰레기 때문에 잔소리"
- '공유경제 상징'이었는데…코로나 쇼크에 파산 위기 '날벼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