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리어, 신혼부부·1인가구 겨냥 ‘모드비’ 론칭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캐리어가 2030세대를 타깃으로 하는 감성가전 브랜드 '모드비(Modevi)'를 론칭한다고 25일 밝혔다.
'모드비(Mode de vie)'는 프랑스어로 '세련된 현대 삶의 방식'이라는 뜻으로 젊은 신혼부부 및 1~2인 가구를 위한 가전 브랜드다.
가장 먼저 출시되는 제품은 1인가구와 신혼부부에게 충분한 618ℓ 용량의 '피트인(Fit-in)' 4도어 냉장고(사진)와 와인보관실이 있는 '와인에디션' 냉장고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캐리어가 2030세대를 타깃으로 하는 감성가전 브랜드 ‘모드비(Modevi)’를 론칭한다고 25일 밝혔다.
‘모드비(Mode de vie)’는 프랑스어로 ‘세련된 현대 삶의 방식’이라는 뜻으로 젊은 신혼부부 및 1~2인 가구를 위한 가전 브랜드다.
가장 먼저 출시되는 제품은 1인가구와 신혼부부에게 충분한 618ℓ 용량의 ‘피트인(Fit-in)’ 4도어 냉장고(사진)와 와인보관실이 있는 ‘와인에디션’ 냉장고다. 모드비 제품은 일명 ‘냉툭튀(냉장고만 앞으로 툭 튀어 나와 있는 형태)’ 없이 개인의 공간에 딱 맞는 피트인(Fit-in) 제품으로 디자인됐다. 고객은 자신이 원하는 컬러 및 디자인과 차별화한 기능을 누릴 수 있다.
피트인 4도어 냉장고는 고급스러운 실버 컬러에 1인 가구와 신혼부부 등 주방공간을 효율적으로 활용하고 싶은 고객에게 안성맞춤이다. ‘와인에디션’ 냉장고는 하단에 와인을 보관할 수 있는 복합냉장고다. 김민지 기자
jakmeen@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DJ소다 때처럼” BTS 뷔도 日 나쁜 손에 봉변…여성팬에 머리채 잡혔다
- '마스크걸' 이아름, 알고보니 EXID 박정화…사원증 공개
- 폭행 봐줬더니 강간하네…피트니스 모델 양호석 결국 징역형
- 싱크대서 대걸레를?…유명 프랜차이즈 카페 위생 관념 상실
- ‘그알’ 제작진 “한쪽 편 들지 않았다. 추가취재 통해 후속방송하겠다”
- 줄리엔강·제이제이, 화끈한 수영복 데이트…“진짜 핫하네요"
- 헉! 유명 레스토랑 수프서 ‘쥐 다리’가?…3300만원 소송, 진실공방
- 이용식 딸 수민, 원혁과 내년 봄 결혼… 이용식"내년 4월은 넘겨야"
- 전지현 아파트, 2년새 39억 올라…가장 비싼 아파트 1위
- 강수지, 눈이 뻑뻑해 안과 갔더니…"노화로 비문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