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나래&강율이 직접 개발한 화제의 요리! 세븐일레븐에서 만나보세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예능 프로그램 '웃는사장'에서 선보였던 인기 배달 음식을 편의점 세븐일레븐에 만나볼 수 있게 됐다.
편의점 세븐일레븐은 JTBC 배달음식 예능 프로그램 '웃는사장'과 단독 제휴를 통해 '웃는사장 간편식' 10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세븐일레븐은 최근 연예인이나 유명 셀럽이 방송에서 소개하는 맛집이나 레시피 등이 선풍적인 인기를 끌며 이를 활용한 상품 출시가 업계 전반적에 흥행 보증수표로 자리잡음에 따라 웃는사장 간편식 출시를 기획하게 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예능 프로그램 ‘웃는사장’에서 선보였던 인기 배달 음식을 편의점 세븐일레븐에 만나볼 수 있게 됐다.
편의점 세븐일레븐은 JTBC 배달음식 예능 프로그램 ‘웃는사장’과 단독 제휴를 통해 ‘웃는사장 간편식’ 10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웃는사장은 요리에 진심인 연예인들이 배달음식 전문점을 오픈하고 사장이 되어 매출대결을 펼치는 프로그램으로 이경규, 박나래, 강율, 덱스 등이 출연 중이다.
세븐일레븐은 최근 연예인이나 유명 셀럽이 방송에서 소개하는 맛집이나 레시피 등이 선풍적인 인기를 끌며 이를 활용한 상품 출시가 업계 전반적에 흥행 보증수표로 자리잡음에 따라 웃는사장 간편식 출시를 기획하게 됐다.
세븐일레븐은 방송에서 선보였던 요리 중 주문과 리뷰가 가장 많았던 ‘떡볶이’와 ‘김밥’, ‘아란치니’, ‘치즈닭볶음’ 등 화제의 레시피를 엄선해 집 앞 편의점에서 언제든지 만나볼 수 있도록 했다. 특히, 세븐일레븐에서 선보이는 강율의 아란치니와 박나래의 떡볶이, 이경규의 마라탕은 웃는사장을 통해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었으며, 방송 직후에는 요기요 앱 실시간 급상승 검색어 1위에 오르는 등 화제를 불러 모았다.
세븐일레븐은 먼저, 예능인 박나래와 강율의 시그니처 레시피를 담은 분식과 퓨전요리를 도시락과 김밥 등으로 선보인다.
지난 23일 첫 선을 보인 상품은 박나래 사장이 자신 있게 만들어 낸 안주 겸 간식인 ‘웃는사장 대파크림 떡볶이’다. 고소하고 달콤한 맛이 매력적인 대파크림소스 떡볶이에 데친 대파와 소시지, 베이컨채를 올려 풍미를 더한 상품으로 방송에서 박나래가 실제로 사용한 누드 밀떡을 넣어 쫄깃함을 극대화 했다.
이와 함께 강율의 베스트메뉴인 ‘웃는사장 아란치니&제육덮밥’도 만나볼 수 있다. 모짜렐라 치즈를 넣어 튀겨낸 아란치니(밥튀김)와 버터를 넣어 고소한 풍미가 특징인 볶음밥에 쉐프의 비법 제육 볶음을 올려 덮밥형태로 구현한 상품이다.
세븐일레븐은 맛있게 잘 익은 묵은지와 두툼한 삼겹살이 함께 들어간 박나래 사장의 야심작 ‘웃는사장 묵은지삼겹살김밥’과 진한 풍미의 모둠 소시지가 듬뿍 들어간 강율의 ‘웃는사장 아란치니&부대덮밥’도 이달 내 선보인다. 오는 9월에는 ‘해물짬뽕누들볶이’와 ‘웃는사장 치즈닭볶음도시락’, 이경규 레시피를 담은 ‘마라해장칼국수’와 ‘마라치킨덮밥’ 등도 차례로 출시할 예정이다.
세븐일레븐은 웃는사장 간편식 출시를 기념해 다채로운 이벤트도 준비했다. 먼저, 오는 26일 오전 11시에는 ‘요기요 앱’을 통해 라이브 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다. ‘웃는사장 대파크림떡볶이’와 ‘웃는사장 아란치니&제육덮밥’을 라이브방송을 통해 판매하며, 라이브방송을 기념해 26일 하루 동안 2만원 이상 구입시 8천원 즉시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신상품을 합리적인 가격대에 구입할 수 있는 카드 및 페이 할인 혜택도 진행한다. 이달 말 까지 국민카드로 웃는사장 콜라보 상품 구입 시 30 % 현장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오는 9월에는 카카오페이머니로 결제시 20% 할인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모든 상품은 SKT 우주패스 중복할인이 가능해 최대 30%의 추가 할인 혜택도 누릴 수 있다.
임이선 세븐일레븐 푸드팀 MD는 “방송을 통해 선보였던 독특하고 다양한 요리를 지속적으로 구매하고 싶다는 소비자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해 가까운 세븐일레븐에서 언제든지 만나볼 수 있도록 상품 출시를 결정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의견을 청취하고, 트렌드를 선도할 수 있는 다채로운 상품을 신속하게 개발해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현주 기자 hjk@segye.com
Copyright © 세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국처럼 결혼·출산 NO”…트럼프 당선 이후 미국서 주목받는 ‘4B 운동’
- “그만하십시오, 딸과 3살 차이밖에 안납니다”…공군서 또 성폭력 의혹
- “효림아, 집 줄테니까 힘들면 이혼해”…김수미 며느리 사랑 ‘먹먹’
- “내 성별은 이제 여자” 女 탈의실도 맘대로 이용… 괜찮을까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 [단독] “초등생들도 이용하는 女탈의실, 성인男들 버젓이”… 난리난 용산초 수영장
- ‘女스태프 성폭행’ 강지환, 항소심 판결 뒤집혔다…“前소속사에 35억 지급하라”
- “송지은이 간병인이냐”…박위 동생 “형수가 ○○해줬다” 축사에 갑론을박
- “홍기야, 제발 가만 있어”…성매매 의혹 최민환 옹호에 팬들 ‘원성’
- 사랑 나눈 후 바로 이불 빨래…여친 결벽증 때문에 고민이라는 남성의 사연
- "오피스 남편이 어때서"…男동료와 술·영화 즐긴 아내 '당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