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복지재단, 어린이집 원장 대상 ‘C&I’ 기획특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삼성복지재단이 전국 어린이집 원장을 대상으로 오는 28일 오전 11시 '2023 함께 성장하는 보육인을 위한 C&I(컬처&인사이트)DAY-두번째 이야기'기획특강을 개최한다고 25일 밝혔다.
김미경(오른쪽) MKYU 대표는 '두번째 꿈을 이루는 7가지 방법'을 주제로 자신의 꿈대로 인생을 살아갈 수 있는 법을 공유하며, 나의 성장을 즐길 준비가 돼 있다면 더 멋진 삶을 살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삼성복지재단이 전국 어린이집 원장을 대상으로 오는 28일 오전 11시 ‘2023 함께 성장하는 보육인을 위한 C&I(컬처&인사이트)DAY-두번째 이야기’기획특강을 개최한다고 25일 밝혔다.
김대식(왼쪽) 카이스트 교수가 ‘AI시대, 아이들에게 필요한 교사란?’을 주제로 인공지능 시대를 살아갈 아이들에게 필요한 능력과 변화하는 교육 환경에 대응하기 위해 교사들의 역량과 전문성을 강화시킬 수 있는 방법 등을 소개할 예정이다. 김미경(오른쪽) MKYU 대표는 ‘두번째 꿈을 이루는 7가지 방법’을 주제로 자신의 꿈대로 인생을 살아갈 수 있는 법을 공유하며, 나의 성장을 즐길 준비가 돼 있다면 더 멋진 삶을 살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할 예정이다.
삼성복지재단은 보육 현장을 이끌어 가는 전국 어린이집 원장들의 역량 계발과 마음 건강을 지원하기 위해 2022년부터 특강을 시작했다. 현재 3회차까지 누적 약 7000여명이 참석했고, 원장들의 의견을 반영한 주제 강연과 다채로운 문화체험 프로그램을 진행해 참여자들의 좋은 호응을 얻었다.
김민지 기자
jakmeen@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DJ소다 때처럼” BTS 뷔도 日 나쁜 손에 봉변…여성팬에 머리채 잡혔다
- '마스크걸' 이아름, 알고보니 EXID 박정화…사원증 공개
- 폭행 봐줬더니 강간하네…피트니스 모델 양호석 결국 징역형
- 싱크대서 대걸레를?…유명 프랜차이즈 카페 위생 관념 상실
- ‘그알’ 제작진 “한쪽 편 들지 않았다. 추가취재 통해 후속방송하겠다”
- 줄리엔강·제이제이, 화끈한 수영복 데이트…“진짜 핫하네요"
- 헉! 유명 레스토랑 수프서 ‘쥐 다리’가?…3300만원 소송, 진실공방
- 이용식 딸 수민, 원혁과 내년 봄 결혼… 이용식"내년 4월은 넘겨야"
- 전지현 아파트, 2년새 39억 올라…가장 비싼 아파트 1위
- 강수지, 눈이 뻑뻑해 안과 갔더니…"노화로 비문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