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동 중에도 게임 플레이"…퀄컴, 스냅드래곤 G 시리즈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퀄컴 테크날러지가 차세대 스냅드래곤 G 시리즈 휴대용 게이밍 기기 포트폴리오를 25일 공개했다.
퀄컴에 따르면 차세대 스냅드래곤 G 시리즈는 게임을 플레이하기 위한 다양한 옵션을 제공한다.
그러면서 "스냅드래곤 G를 기반으로 구동되는 차세대 기기는 이동 중에도 클라우드, 콘솔, 안드로이드, PC 등을 통해 게임 플레이가 가능하다"며 "게이머를 위한 최적의 플레이 환경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안세준 기자] 퀄컴 테크날러지가 차세대 스냅드래곤 G 시리즈 휴대용 게이밍 기기 포트폴리오를 25일 공개했다.
퀄컴에 따르면 차세대 스냅드래곤 G 시리즈는 게임을 플레이하기 위한 다양한 옵션을 제공한다. 대부분의 게임을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플레이할 수 있는 점을 장점으로 내세웠다.
디자인은 스냅드래곤 G3x 2세대 휴대용 게이밍 레퍼런스를 착안했다. 하이엔드 전용 게임기를 출시를 앞당기고 차세대 휴대용 게임기를 위한 고객 설계 파이프라인을 가속화하기 위해서라고 퀄컴 측은 설명했다.
현재 일부 OEM 및 ODM에 샘플이 공급되고 있다. 퀄컴은 추후 고객 특화 제품에 대한 발표를 진행할 계획이다.
미툰 찬드라세카르 퀄컴 테크날러지 제품관리 담당은 "게이머들은 자신이 좋아하는 모든 게임을 콘솔이나 PC, 클라우드 서비스 등 기기에서 즐길 수 있기를 원한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스냅드래곤 G를 기반으로 구동되는 차세대 기기는 이동 중에도 클라우드, 콘솔, 안드로이드, PC 등을 통해 게임 플레이가 가능하다"며 "게이머를 위한 최적의 플레이 환경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안세준 기자(nocount-jun@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베일 벗은 '갤럭시 플립·폴드5'...AP에 퀄컴 '스냅드래곤 8 2세대' 탑재
- 퀄컴, 현대자동차그룹과 목적 기반 모빌리티 '맞손'
- 스마트폰 침체에···AP 강자 퀄컴·미디어텍, 순익 '반토막'
- 세종텔레콤-퀄컴-레노버, '5G 특화망 노트북' 망 연동 시험 성공
- 삼성E&A, 3000억원 규모 카타르 석유화학 플랜트 수주
- [포토]'지스타 2024' 여신 강림
- [포토]'지스타 2024' 게임 속 캐릭터가 현실에
- DL, '디타워 돈의문' 투자 마무리… 9000억원에 매각
- [포토]'지스타 2024' 웹젠 테르비스 섹시 자객
- 현대차, 유엔세계식량계획(WFP)에 '아이오닉 5' 기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