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김아중, '어쩌다 사장3' 출연…'더 킹' 부부 조인성과 예능 재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영화 '더 킹' 커플 배우 조인성, 김아중이 예능으로 재회한다.
25일 스포티비뉴스 취재에 따르면 김아중은 tvN 예능 프로그램 '어쩌다 사장3' 게스트로 출연한다.
미국 샌프란시스코 근교에서 촬영하는 '어쩌다 사장3'에는 김아중이 게스트로 출격해 촬영을 마쳤다.
김아중은 '어쩌다 사장3'에서 솔직담백 털털한 매력을 자랑하며 조인성, 차태현과 막강 케미스트리를 뽐낼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영화 '더 킹' 커플 배우 조인성, 김아중이 예능으로 재회한다.
25일 스포티비뉴스 취재에 따르면 김아중은 tvN 예능 프로그램 '어쩌다 사장3' 게스트로 출연한다.
'어쩌다 사장'은 슈퍼부터 음식까지 섭렵한 시골 가게의 운영을 덜컥 맡게 된 '도시 남자' 차태현과 조인성의 영업일지를 담은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절친 두 사람이 가게를 운영하며 손님으로 만나게 된 마을 사람들과 나누는 소소한 일상이 따뜻한 웃음을 선사하며 시즌2까지 성공을 거뒀다.
미국 샌프란시스코 근교에서 촬영하는 '어쩌다 사장3'에는 김아중이 게스트로 출격해 촬영을 마쳤다. 김아중은 '어쩌다 사장3'에서 솔직담백 털털한 매력을 자랑하며 조인성, 차태현과 막강 케미스트리를 뽐낼 예정이다.
특히 김아중은 조인성과 2017년 개봉한 영화 '더 킹'에서 부부로 호흡을 맞췄다. 예능으로 다시 만난 두 사람은 '어쩌다 사장3'를 통해 남다른 티키타카 팀워크를 보여줬다고 해 기대가 커진다.
'어쩌다 사장3'는 올 하반기 방송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