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옆집 수준” 美 돌싱남녀 지역 공개→MC들 박수갈채(돌싱글즈4)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MBN 연애 리얼리티 '돌싱글즈4'의 5MC가 뜻밖의 지역 공개 결과에 박수갈채를 보낸다.
8월 27일 오후 10시 방송하는 '돌싱글즈4' 6회에서는 돌싱녀들의 소지품을 무작위로 골라 진행한 '1:1 랜덤 데이트'를 통해 돌싱남녀들의 현재 거주 지역이 모두 공개된다.
특히 미국에 오래 거주해온 오스틴 강은 한 돌싱녀의 지역 공개 직전 "아마도 OOO 같다"고 거주지를 예상하는데, 토씨 하나 틀리지 않고 정확하게 맞혀 모두를 소름 돋게 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김명미 기자]
MBN 연애 리얼리티 ‘돌싱글즈4’의 5MC가 뜻밖의 지역 공개 결과에 박수갈채를 보낸다.
8월 27일 오후 10시 방송하는 ‘돌싱글즈4’ 6회에서는 돌싱녀들의 소지품을 무작위로 골라 진행한 ‘1:1 랜덤 데이트’를 통해 돌싱남녀들의 현재 거주 지역이 모두 공개된다.
앞서 미국 돌싱남녀들은 첫 만남 당시부터 매칭에 가장 중요한 조건에 대해 “거리”라고 입을 모으며, ‘장거리 연애’ 가능 여부로 토론을 벌이는 등 ‘지역 정보 공개’에 가장 큰 관심을 보였던 터. 실제로 지난 방송에서는 지미가 뉴욕, 소라가 샌프란시스코에 살고 있다고 밝혀, ‘비행기로 6시간 거리, 시차 3시간’이라는 어마어마한 현실의 벽을 느끼게 했다.
이런 가운데 ‘돌싱글즈4’의 5MC 이혜영-유세윤-이지혜-은지원-오스틴 강은 이날 계속되는 돌싱 커플의 정보 공개를 지켜보던 중 접신(?)급 추측을 내놓으며 과몰입한다. 특히 미국에 오래 거주해온 오스틴 강은 한 돌싱녀의 지역 공개 직전 “아마도 OOO 같다”고 거주지를 예상하는데, 토씨 하나 틀리지 않고 정확하게 맞혀 모두를 소름 돋게 한다. 또한 이 돌싱 커플은 거주 지역과 관련된 뜻밖의 공통점을 알게 돼, 순식간에 끈끈한 유대감을 느끼기도 한다.
그런가 하면, 또 다른 돌싱 커플은 지역 공개 전 “어쩌면 자녀 유무보다도 중요한 부분”이라며 유달리 신중한 모습을 보인다. 이후 두 사람의 거주지가 차례로 공개되는데 이를 들은 이혜영은 “거의 옆집 수준이야”, 이지혜는 “우리 집에서 촬영장으로 오는 길보다 가까워”라며 기뻐한다. 은지원 역시 “이 넓은 미국 대륙에서 저 정도로 가깝다는 건 거의 기적 아니야?”라며 놀라워한다. 기쁨의 ‘하이파이브’와, 장거리가 불러온 ‘혼돈’으로 뒤섞인 러브라인 판도 변화에 시선이 쏠린다.(사진=MBN)
뉴스엔 김명미 mms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고우림 “♥김연아도 잔소리하냐고? 음식물쓰레기 때문에…”(미우새)
- 55억 저택 거주 박나래 “30만평 정원 가꾸는 튜더처럼 살고파” (홈즈)[결정적장면]
- 괌에 한식당 오픈 김수미 호통, 며느리 서효림에 의자 위협까지(일단 잡숴봐)[어제TV]
- 이동국 딸들 美 수영장 생일파티, 100달러 든 편지에 입이 떡
- 이승기♥이다인, 갤러리 같은 신혼집 공개…깔끔 인테리어 눈길
- 51세 박주미 여대생인 줄, 병아리룩도 완벽 소화
- 장윤정 히트곡 작곡가 “저작권료 100배 뛰어 생계 편해졌다”(트랄랄라 브라더스)
- 차태현, 술 취해 김종국母 에게 전화 “‘미우새’ 그만 둬야 한다고”(나화나)[결정적장면]
- 서동주 화끈한 비키니 사진 공개 이유 “변호사도 입을 수 있어” (나화나)[결정적장면]
- 임지연 “키토 다이어트, 살 너무 많이 빠져 그만뒀다”(무장해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