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비, '뮤직뱅크' 출격…'에이.아이.베' 박진감 퍼포먼스 기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레비가 '뮤직뱅크'를 장식한다.
소속사 크로모솜에 따르면 레비(LE'V, 본명 왕즈하오)는 오늘(25일) 오후 5시 15분 방송하는 KBS2 '뮤직뱅크'에 출연해 데뷔 미니앨범 'LE'V 1st EP A.I.BAE(에이.아이.베)'의 타이틀곡 'A.I.BAE(에이.아이.베)' 무대를 꾸밀 예정이다.
레비는 지난 18일 'A.I.BAE' 뮤직비디오에서 섹시하면서도 강렬한 안무를 선보여 화제를 모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레비가 '뮤직뱅크'를 장식한다.
소속사 크로모솜에 따르면 레비(LE'V, 본명 왕즈하오)는 오늘(25일) 오후 5시 15분 방송하는 KBS2 '뮤직뱅크'에 출연해 데뷔 미니앨범 'LE'V 1st EP A.I.BAE(에이.아이.베)'의 타이틀곡 'A.I.BAE(에이.아이.베)' 무대를 꾸밀 예정이다. '뮤직뱅크' 이외에도 각종 음악방송 활동에 돌입한다고 전해져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레비는 지난 18일 'A.I.BAE' 뮤직비디오에서 섹시하면서도 강렬한 안무를 선보여 화제를 모았다. 이에 '뮤직뱅크'에서 어떤 퍼포먼스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을지 궁금증을 높인다.
레비는 최근 데뷔 미니앨범 'LE'V 1st EP A.I.BAE'로 가요계 출사표를 던졌다. 'A.I.BAE'는 미래적인 분위기를 자아내는 신스 사운드가 돋보이는 힙합곡이다. 특히 무감각한 존재인 A.I가 어떠한 경험을 통해 새로운 차원에 눈을 뜬다는 독특한 내용으로 글로벌 리스너들에게 신선함을 선사했다.
그룹 엑소 출신 레이가 연예기획사 크로모솜 설립 후 처음 선보인 아티스트 레비. Mnet 오디션 프로그램 '보이즈 플래닛'에서도 레비는 안정적인 보컬과 수준급 댄스 실력으로 주목받았던 만큼, 'LE'V 1st EP A.I.BAE'를 통해 솔로 가수로서 빛나는 존재감을 드러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전자신문인터넷 강미경 기자 (mkk94@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터차트, 8월 4주 美·日·中 차트 오픈…엔시티 드림-뉴진스 '1위'
- '오당기' 안시하, 렌 사건 비밀 알고 있는 인물?! '격변의 2막'
- '쇼킹나이트', 반전의 3라운드가 온다! '치열 경쟁'
- 'KAMP 페스티벌', 남미 4만여 팬 함께한 '뜨거운 호흡'
- 청계광장에서 특별한 버스킹…다날엔터, '디 라이브' 예고
- 구광모 회장, 북미 AI·바이오 사업 점검
- 네이버 '생성형 AI ' 글로벌 빅테크와 겨룬다
- 尹 “기업에 중요한 것은 시간”…킬러규제 혁파 '속도' 강조
- [디지털 라이프]바쁜 일상 속 뉴트로 갬성 채우는 '금성전파사'
- 전 세계 딱 4마리...니카라과에서 탄생한 '하얀 퓨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