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당기' 안시하, 렌 사건 비밀 알고 있는 인물?! '격변의 2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안시하가 '오랫동안 당신을 기다렸습니다'에서 특별한 존재감을 빛냈다.
안시하는 지난 23일과 24일 방송한 ENA 수목드라마 '오랫동안 당신을 기다렸습니다(이하 '오당기')'에서 유명 화가 마리 역으로 출연해 다양한 인물과 얽혀 극의 몰입도를 끌어올렸다.
마리 역을 맡아 '오당기' 주요 인물들과 맞닥뜨리고 있는 안시하.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안시하가 '오랫동안 당신을 기다렸습니다'에서 특별한 존재감을 빛냈다.
안시하는 지난 23일과 24일 방송한 ENA 수목드라마 '오랫동안 당신을 기다렸습니다(이하 '오당기')'에서 유명 화가 마리 역으로 출연해 다양한 인물과 얽혀 극의 몰입도를 끌어올렸다.
마리는 '오당기' 10화에서 오진성(나인우 분)을 만나 미묘한 대화를 이어갔다. 오진성은 동생 오진우(렌 분)의 죽음에 진진메디컬의 영향이 있다고 믿은 뒤, 조사를 하던 도중 진진그룹과 마리가 연관돼 있다는 실마리를 얻었다. 하지만 마리는 오진성에게 오진우와 관련한 어떤 이야기도 꺼내지 않았다. 진진그룹의 정우노(김철기 분)와 모종의 거래를 했기 때문. 이후 "오진우라는 친구 좋은 형을 둬서 외롭지는 않겠다"고 묘한 말을 남겨 의아함을 자아냈다.
오진우와 마리의 과거 재회장면은 시청자들에게 뭉클함을 안겼다. 오진우가 살아있을 당시 프랑스에서 한국으로 입국한 후 홍영희(장혜진 분)의 가게에 들린 마리. 성장한 오진우가 가게에 들어오자 뜨거운 눈물을 흘렸다. 이와 함께 마리와 오진우의 오붓한 식사는 안타까움을 더했다.
마리는 차영운(권율 분)과의 대면에서도 존재감을 드러냈다. 차영운은 정우노와 마리의 비밀스런 만남을 알고 있던 상황. 이와 함께 마리와 오진우의 관계 또한 파악하고 있었다. 이에 마리에게 "저랑 오진우가 연관돼 있는 거 아닙니까?"라고 물어봤다. 그러나 마리는 "대답할 수 있는 형편이 못 된다"며 답을 회피했다. 이는 지난 '오당기' 8회 진진메디컬을 향한 적의를 드러낸 마리가 정우노와의 거래로 태도가 바뀐 것일지,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높였다.
지난 '오당기' 9회에서도 마리는 시청자들의 뇌리에 강하게 각인됐다. 진진그룹의 오너 차진철(최광일 분)과의 사이에서 오진우를 낳았다는 사실을 공개했던 것. 이와 함께 진진 메디컬의 원장 유정숙(배종옥 분)에게 적대감을 표출하며 팽팽한 신경전까지 펼쳐 긴장감을 증폭시켰다.
마리 역을 맡아 '오당기' 주요 인물들과 맞닥뜨리고 있는 안시하. 특히 엄마의 모습은 물론, 비밀을 숨기는 화가 그리고 분노를 표출하는 여인 등 각양각색의 마리를 소화해 '오당기' 후반부를 색다른 재미로 가득 채우고 있다. 향후 안시하가 '오당기'에서 어떤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이목을 사로잡을지 관심이 집중된다.
전자신문인터넷 강미경 기자 (mkk94@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쇼킹나이트', 반전의 3라운드가 온다! '치열 경쟁'
- 'KAMP 페스티벌', 남미 4만여 팬 함께한 '뜨거운 호흡'
- 청계광장에서 특별한 버스킹…다날엔터, '디 라이브' 예고
- 황인욱의 특별한 감성…'부산에서 만난 그 여자' 녹음실 티저 오픈
- 알렉사, 테니스 'US오픈'에 '열기' 더한다
- 구광모 회장, 북미 AI·바이오 사업 점검
- 네이버 '생성형 AI ' 글로벌 빅테크와 겨룬다
- 尹 “기업에 중요한 것은 시간”…킬러규제 혁파 '속도' 강조
- [디지털 라이프]바쁜 일상 속 뉴트로 갬성 채우는 '금성전파사'
- 전 세계 딱 4마리...니카라과에서 탄생한 '하얀 퓨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