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킴, 10월 단독 콘서트 '남은 밤'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폴킴 씨가 오는 10월 단독 콘서트를 연다.
폴킴 씨는 10월 13일부터 15일까지 3일간 서울 송파구 방이동 올림픽공원 SK올림픽핸드볼경기장에서 '2023 폴킴 콘서트 <남은 밤> '을 개최한다. 남은>
불빛 아래에 실루엣만 드러낸 폴킴 씨의 모습과 별 모양을 품은 '남은 밤'의 글씨체는 밤부터 새벽까지의 이야기를 담은 이번 콘서트의 전반적인 분위기를 전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폴킴 씨가 오는 10월 단독 콘서트를 연다.
폴킴 씨는 10월 13일부터 15일까지 3일간 서울 송파구 방이동 올림픽공원 SK올림픽핸드볼경기장에서 '2023 폴킴 콘서트 <남은 밤>'을 개최한다.
폴킴 씨의 콘서트는 인터파크 티켓에서 오는 30일 팬클럽 '폴인럽 23'을 대상으로 한 선예매가 진행되고, 31일 오후 8시부터 일반 예매가 오픈된다.
공연 포스터도 공개됐다. 불빛 아래에 실루엣만 드러낸 폴킴 씨의 모습과 별 모양을 품은 '남은 밤'의 글씨체는 밤부터 새벽까지의 이야기를 담은 이번 콘서트의 전반적인 분위기를 전한다.
'도망치듯 내달린 시간 끝에서 너를 만났다 / 어둑함 속에서 가장 반짝일 남은 밤을 세어보며 / Please Stay'라는 시의 한 구절을 떠올리게 하는 공연 소개글 또한 콘서트 타이틀 '남은 밤'의 의미를 되뇌게 한다.
한편 폴킴 씨는 2014년 싱글 '커피 한 잔 할래요'로 데뷔, '비', '초록빛', '너를 만나' 등 많은 히트곡을 내며 사랑받았다. 매력적인 보이스로 '고막남친'이라는 애칭을 얻었다.
[사진제공 = 와이예스엔터테인먼트]
YTN 강내리 (nrk@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SBS, '그알' 피프티 편 방송 5일 만에 사과 "비판 무겁게 듣겠다"
- 현아 "前 남친 던과 '환승연애3' 출연할 수 있냐고? YES"
- 술 마시고 가벼운 마음으로? DJ소다 日 성추행범, 한다는 말이...
- '이 조합 중독적'...BTS 뷔, 뉴진스와 '하입보이' 챌린지 깜짝 공개
- 차태현, '엽기적인 그녀' 감독과 다시 만난다…26일 '부안 무빙' 참석
- 세계적 암 권위자 "조폭들 암 치료 효과 더 좋아...왜?"
- [속보] 민주당, 오후 5시에 긴급 최고위...이재명 1심 선고 대책 논의
- 난리 난 정읍 수능 고사장..."종소리 10분 빨리 울려"
- "돈 때문에 수학여행 못 가"…비용 대신 내준 학부모가 전한 '솔직 심정'
- 이재명 선거법 1심 징역형...확정 시 대선 출마 불가